부동산 마케팅과 개발영역까지 대폭 확대한다는 야심찬 포부 밝혀
신뢰 최우선의 (주)누리산업개발은 10년간 호남지역을 거점으로 성장하였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연간 5,000세대의 분양대행을 수행하는 등의 진기록을 세우고 있는 발군에 경지에 올라선 부동산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현장중심과 인재중심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김동기 대표는 분양이 시작되기 전 긍정의 힘을 주제로 전 직원을 대상로 소양교육을 실시하고, 현장매뉴얼에 따라 사업이 진행될 때까지 현장 직원들과 동고동락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금껏 한결같이 원칙과 소신이 강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사업의 효율성과 경제성을 도모하고 이익창출은 물론10여 년의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한 과학적인 영업력을 바탕으로 업계 선두유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품질과 신뢰를 통해 고객의 요구조건에 일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분양 및 개발의 전문영역에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동기 대표는 포춘코리아가 선정한 ‘2013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인물’로 선정되었다.
그는 직원 모두가 단결하여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며,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해, 회사 사훈인 眞仁篤義(진인독의)속에는 자신은 물론 전임직원이 책임과 임무를 의연히 감당하고 주체적인 노력을 강조하는 의미심장한 교훈을 내포하고 있다.
(주)누리산업개발은 하이랜드주식회사의 신설법인을 설립하여 부동산 개발사업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는 등, 전국을 무대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노승선 기자 12news@naver.com】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