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사랑라이프 라이프코치는 자신의 명함에 부모님의 성함을 새긴다.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부모님의 사랑을 가슴에 새기듯 명함에 부모님 성함을 새긴 것이다.
부모사랑라이프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모사랑(대표 배석도 최규석)만의 브랜드로, 고객 맞춤 서비스에 올인하고 있다.
부모사랑라이프가 제공하는 고인맞춤 추모장례서비스는 상조업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할 정도로 고품질을 자랑한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 아래 고인의 마지막 길을 품위 있고 격조있게 모시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정에 의한 인력양성에 집중했다.
이 같은 인력양성 노력은 타 상조업체와 차별화를 이뤄냈다.

▲부모사랑의 고인 맞춤 추모장례 서비스
부모사랑은 전국 약 40여 개 지점에서 24시간 장례서비스가 가능한 직영서비스 팀이 대기하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인맞춤 추모장례 전문가 그룹이 장례식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준다. 라이프코치(LC) 입문 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으로 장례지도사를 길러냄으로써 고인의 마지막길을 정성스레 배웅한다.
부모사랑은 2012년 9월에 가입고객수 10만 명을 달성한 후, 2016년 2월 가입고객수 20만 명을 달성했다.
불과 4년 만에 부모사랑 가입고객 수가 두 배로 늘어난 것이다.
이처럼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부모사랑은 지난해 12월 한경비즈니스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4년 연속 수상했고, 지난해 5월에는 동아일보 2020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도 5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통해 ‘고객 제일’ 정신을 확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