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3 (목)

  • 구름많음동두천 -10.1℃
기상청 제공

연예·스포츠

[STV]‘미스 리플리’ 박유천, ‘재벌2세’의 럭셔리 운동법은?

  • STV
  • 등록 2011.06.13 13:39:34
URL복사

‘미스 리플리’ 박유천, ‘재벌2세’의 럭셔리 운동법은?

박유천이 ‘프린스 차밍(prince charming) 트레이닝 룩’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박유천은 13일 방송될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 5회 방송분에서 떨어지는 땀방울이 얼굴을 촉촉이 적신 상황에서 뛰고 또 뛰는 ‘자체발광’ 운동 장면을 선보인다.

박유천은 세계 도처에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 몬도리조트 그룹 재벌 2세답게 스타일리시함이 저절로 베어 나오는 내추럴한 상태 그대로를 보여줄 예정. 자연스러운 그레이 톤의 집업후드에 블랙 트레이닝팬츠, 그리고 그린톤의 헤드폰을 목에 살짝 걸친 박유천은 땀에 적셔진 머릿결마저도 귀티가 날 정도로 프린스 차밍(Prince Charming)이미지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무엇보다 ‘직각 어깨’로 일컬어지는 박유천의 넓은 어깨와 여성들조차 가지기 힘든 일자쇄골은 재벌2세의 트레이닝 룩 자태를 한층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땀에 적셔진 채 드러나는 탄력 넘치는 몸매는 ‘운동하는 남자’ 박유천의 모습을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줬다는 평가다.

지난 5월 말 분당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박유천은 실감나는 조깅 장면을 위해 실제로 근처 공원을 몇 바퀴씩 달리며 땀에 촉촉하게 젖은 모습을 표현했다는 전언. 살포시 젖은 머리카락이 박유천의 우윳빛 하얀 피부 더욱 돋보이게 해 촬영장 여자 스태프들의 마음마저 뒤흔들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박유천이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갖춘 재벌 2세 송유현을 맡아 운동하는 모습까지도 귀티가 나는 럭셔리한 모습을 완성했다”며 “다부진 직각 어깨와 탄력 있는 몸매, 하얀 피부 등 어디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 박유천이 완벽한 매력을 소유한 송유현의 모습을 싱크로율 100%로 완성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 리플리’는 성공을 위해 사랑까지도 거짓으로 하게 되는 등 ‘거짓말의 수렁’에 빠진 이다해의 모습과 함께 이다해-김승우-강혜정-박유천의 사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상황.

앞으로 이다해의 거짓말이 몰고 오게 될 파국과 호텔 경영을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김승우와 박유천의 불꽃 대결, 그리고 이다해와 김승우, 박유천의 삼각 사랑이 어떤 방향으로 흐르게 될 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스 리플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금지. >


문화

더보기


연예 · 스포츠

더보기
'보람상조그룹’ 탁구팀 보람할렐루야, 고교랭킹 1위 박경태 입단계약 【STV 박란희 기자】보람상조그룹이 창단한 탁구팀 보람할렐루야가 고교랭킹 1위 선수를 영입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계약으로 보람할렐루야의 경쟁력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탁구계에 따르면 경북 포항 두호고 탁구부의 박경태 선수가 보람할렐루야와 입단계약을 맺었다. 두호고 탁구부의 에이스이자 현재 고등부 전국랭킹 1위에 올라있는 박경태는 보람할렐루야의 전력 강화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호고 탁구부는 4월 중고종별, 7월 전국종별, 8월 중고회장기, 9월 대통령기, 10월 전국체전, 10월 문광부장관기까지 올해 개최된 6개 전국대회를 모두 석권하며 탁구 명문으로 이름을 떨친 바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보람상조그룹이 창단한 탁구팀으로 생활체육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지난달 26일 보람그룹 본사에서 울산광역시탁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이어 보람상조그룹은 지난 4~5일 열린 제23회 울산광역시장배 생활체육 탁구대회에도 후원사로 참여했다. 보람할렐루야는 2016년 10월 창단됐으며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 유소년 지원 및 공식 후원 △대한탁구협회 후원 △탁구 강습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