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3 (목)

  • 맑음동두천 -10.1℃
기상청 제공

연예·스포츠

[STV]‘시티헌터’ 이민호, 시선 집중 ‘숟가락 액션’ 선보여!

  • STV
  • 등록 2011.06.01 09:37:55
URL복사

시티헌터이민호, 시선 집중 숟가락 액션선보여!

시티헌터이민호가 날고 기는 액션 헌터의 본능을 발휘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숟가락 액션을 선보인다.

이민호는 오는 61일 방송되는 SBS 새 수목극 시티헌터’ 3회 분에서 시선을 집중시키는 액션신을 통해 민첩하고 날렵한 액션 헌터의 면모를 발휘한다. 본격적인 시티헌터로서의 활약을 선보일 이민호가 칼이나 총이 아닌 숟가락을 무기 삼아 상대를 제압하는 순발력 넘치는 액션을 긴장감 속에 펼쳐낼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민호의 호쾌한 액션신이 돋보이는 이 장면은 지난 15일 서울의 한 수상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검은 모자를 눌러쓰고 가죽 재킷과 검은색 백팩을 맨 이민호는 연신 날렵한 몸동작으로 완벽한 액션장면을 연출해냈다. 데뷔 이후 다양한 액션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이민호가 수개월동안 갈고 닦아온 액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셈. 이민호는 무토 액션 스튜디오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필리핀 실전 무술인 아르니스와 특공 무술의 일종인 크라브마가를 익혔다.

무엇보다 이민호가 연습한 실전 무술들은 특별한 무기 없이 맨손으로 상대를 제압해야하는 경우가 많고, 상황에 맞는 임기응변과 순발력을 발휘해야하기 때문에 특유의 액션감이 매우 중요한 상황. 이민호는 레스토랑 주방이라는 협소한 공간에서도 민첩한 몸짓으로 실감나는 액션신을 연출해냈으며 숟가락이라는 소도구를 이용, 급소를 공격하는 영민함을 보였다.

특히 이민호는 공중 부양하듯 가볍게 날아올라 발차기를 하는가 하면, 상대를 피해 조심스럽게 바닥을 기어 다니는 등 몸 사리지 않는 열혈 투혼을 펼쳤다. ‘시티헌터무술을 총괄하고 있는 양길영 무술감독은 워낙 큰 키에 긴 팔, 다리가 오히려 다양한 액션을 하기에는 불리할 수도 있지만 이민호는 순발력이 좋고 적응력 또한 빠르다상황에 맞는 리액션도 좋아 촬영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았다. 성실한 태도로 열정을 다하고 있는 이민호의 액션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작사 측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이민호의 시티헌터마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장면, 한 장면 높은 완성도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배우, 스태프들의 노력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와대 국가지도통신망 요원이 된 윤성이 5인회를 향한 복수 프로젝트의 시작을 예고하고 나선 가운데 3회에서는 윤성과 나나(박민영)의 까칠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 거기에 남다른 정의파 검사 영주(이준혁), 철부지 대통령딸 구하라, ‘소름 카리스마의 주역 김상중의 환상 호흡이 담겨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금지. >


문화

더보기


연예 · 스포츠

더보기
'보람상조그룹’ 탁구팀 보람할렐루야, 고교랭킹 1위 박경태 입단계약 【STV 박란희 기자】보람상조그룹이 창단한 탁구팀 보람할렐루야가 고교랭킹 1위 선수를 영입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계약으로 보람할렐루야의 경쟁력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탁구계에 따르면 경북 포항 두호고 탁구부의 박경태 선수가 보람할렐루야와 입단계약을 맺었다. 두호고 탁구부의 에이스이자 현재 고등부 전국랭킹 1위에 올라있는 박경태는 보람할렐루야의 전력 강화에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호고 탁구부는 4월 중고종별, 7월 전국종별, 8월 중고회장기, 9월 대통령기, 10월 전국체전, 10월 문광부장관기까지 올해 개최된 6개 전국대회를 모두 석권하며 탁구 명문으로 이름을 떨친 바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보람상조그룹이 창단한 탁구팀으로 생활체육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지난달 26일 보람그룹 본사에서 울산광역시탁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이어 보람상조그룹은 지난 4~5일 열린 제23회 울산광역시장배 생활체육 탁구대회에도 후원사로 참여했다. 보람할렐루야는 2016년 10월 창단됐으며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 유소년 지원 및 공식 후원 △대한탁구협회 후원 △탁구 강습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