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고품질 LEDTV로 국내 시장 공략 예정
전 세계를 무대로 미국 등 해외에서 더욱 유명한 COBY의 고화질 LED TV를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글로벌 음향/영상기기 전문 제조사 COBY Korea(코비코리아)는 3월 초 국내에 고화질 LED TV인 LEDTV3256을 출시하며 공식적으로 국내 LED TV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COBY Korea는 디지털 TV와 태블릿 PC, MP3 등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한 첨단 제품을 필두로 DVD, CD포터블, 이어폰, 헤드폰 등 20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전 세계 바이어들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COBY Korea가 새롭게 출시해 국내에 선보일 LED TV 제품 라인업은 19~55형이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32형 제품인 LEDTV3256을 3월 초에 롯데닷컴을 통해 100대 한정 독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의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LEDTV 제품군을 전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LEDTV3256은 와이드스크린 LED HDTV(1366 x 768, 720P)로 깨끗한 TV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10Wx 2의 웅장한 사운드를 지원해 탁월한 음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3개의 HDMI단자를 사용하여 외부기기와의 폭넓은 연결성을 구현했다. 여기에 요즘 트렌드에 맞는 슈퍼 슬림 배젤(약 16mm)을 채택하여 디자인에도 중점을 두었다.
또한 전국 70여개 AS망을 구축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 대기업 못지않는 사후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30만원 초반으로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관련하여 COBY Korea의 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계기로 중소기업 TV의 혁신을 기대하며 가격 대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에 다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