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대표, “자녀를 믿고 기대해 준다면, 의식이 성장하고 잠재력이 보여”
고객중심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인재양성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주)동화세상에듀코(대표 김영철 www.educo.co.kr)는 지난 20일 오전10시부터 서울 서초동 카톨릭중앙의료원의 대강당에서 입시전문가를 초빙하여 ‘공부방법 & 자녀 코칭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동화세상에듀코의 고객존중 정신과 고객감동 서비스의 일환으로 회원들의 선택에 보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는 새 학기 핵심학습 전략과 효율적인 학습습관 만들기,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였다. 또한 학부모에게는 최근 대학입시의 출제경향에 따른 구체적인 자료제공과 내신, 수능, 논술, 입학사정관제도 등의 전형과 성공입시를 대비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학부모의 이해를 돕는 계기가 되었다.
앞선 생각과 멈추지 않는 열정의 김영철 대표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자녀들에게 칭찬과 격려로 자신감과 잠재력을 일깨워 준다면 아이들 스스로 꿈을 갖고 엄청난 가능성을 발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공부법을 제시하였으며, 학부모들은 자녀 지도와 입시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돌아갔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