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8 (일)

  • 맑음동두천 13.6℃
  • 맑음강릉 17.5℃
  • 구름조금서울 16.4℃
  • 구름조금대전 16.5℃
  • 구름많음대구 16.8℃
  • 흐림울산 18.2℃
  • 흐림광주 18.8℃
  • 흐림부산 20.6℃
  • 흐림고창 16.7℃
  • 구름많음제주 21.7℃
  • 맑음강화 15.4℃
  • 구름많음보은 13.0℃
  • 구름많음금산 14.0℃
  • 흐림강진군 17.4℃
  • 흐림경주시 16.2℃
  • 구름많음거제 19.0℃
기상청 제공

PET news

[STV]CJ제일제당, ‘햇반’ 달라진 디자인 선보여

  • STV
  • 등록 2011.06.07 15:31:59

CJ제일제당 햇반이 달라졌다. 강렬한 붉은 색 바탕의 기존 디자인을 벗고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무채색 바탕의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선을 보이게 된 것. 이번 햇반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제품 전체의 이미지를 밝고 세련된 아이보리 컬러 톤으로 정리했다는 점이다.

 


CJ제일제당 디자인센터의 김지선 상무는“밥 본연의 색깔, 미(米)색 아이보리 컬러의 느낌을 모던한 디자인으로 표현해서 쌀과 물로만 지어진 햇반의 본질, 즉‘자연’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하면서“기존 햇반의 비주얼적 자산인 Red-circle의 이미지를 승계해 아이콘화한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연속성도 이어갈 수 있었다”고 정리했다.


‘햇반’이 즉석밥의 대명사로 통하는 만큼 전면적인 이번 리뉴얼 작업은 향후 즉석밥 시장의 트랜드와 발전방향을 예측해볼 수 있는 지표로서의 의미도 크다.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를 담당하는 최동재 부장은 “기존 햇반의 강렬한 붉은색 바탕 디자인은 깔끔함과 잘 만들어진 식품의 느낌으로 즉섭밥이라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파하는 데 그 역할을 다 했다고 생각한다”면서“이제 우리 소비생활에서‘밥’을 사먹는다는 것이 자연스러워진 상황에서‘즉석밥’이라는 틀을 벗어나‘집밥’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더 편안하고 친근한‘이미지’가 필요했다”고 리뉴얼의 이유를 밝혔다. 가공식품의 이미지를 완전히 털어내고 엄마 가 해준 ‘집밥’의 느낌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전략을 엿볼 수 있다.


리뉴얼 작업은 햇반의 주력 단량인 흰 쌀밥을 포함해 쌀눈가득 햇반, 찰보리밥,흑미밥 등 10종 전체 물량에 대해 한 꺼 번에 진행돼 지난주 출고제품부터 적용되고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햇반’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국민남동생 박태환 선수를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CF를 이르면 이번주부터 온에어 할 예정이다. 박태환 선수는 잦은 해외일정으로 ‘햇반’을 ‘집밥’처럼 애용하는 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문화

더보기
‘다만 악’ 이정재 주인공 ‘레이’ OTT 시리즈로 제작 【STV 김민디 기자】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글로벌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와 ‘고요의 바다’ ‘헌트’ 제작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최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레이’(가제)는 가장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깃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빌런들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이다. 레이에 버금가는 매력의 빌런들은 향후 ‘빌런 유니버스’로 구축되어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이다.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복수를 위해 인남(황정민 분)을 쫓는 재일교포 출신 킬러 레이(이정재 분)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하는 시리즈.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행적이나 직업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성의 빌런 캐릭터로 활약했다. ‘레이’에 참여하는 제작진들도 초특급이다. 우선 이정재는 그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빌런 ‘레이’로 다시 출연할 그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고 있다. ‘D.P’ 시리즈와 ‘유쾌한 왕따’ 등을 집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