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8 (일)

  • 맑음동두천 21.8℃
  • 맑음강릉 24.9℃
  • 구름조금서울 22.3℃
  • 구름많음대전 23.1℃
  • 구름많음대구 22.6℃
  • 구름조금울산 23.5℃
  • 구름많음광주 22.5℃
  • 구름많음부산 24.5℃
  • 구름많음고창 23.8℃
  • 흐림제주 25.3℃
  • 구름많음강화 21.2℃
  • 맑음보은 21.8℃
  • 구름많음금산 20.4℃
  • 흐림강진군 22.6℃
  • 맑음경주시 24.4℃
  • 구름많음거제 23.2℃
기상청 제공

PET news

[STV]한국지엠, 서비스센터 혁신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 STV
  • 등록 2011.05.29 08:19:23

전국 서비스망 규모확장과 시설 및 서비스 혁신 통해 고객가치 향상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전국 서비스센터를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된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콘셉트로 단장하고 국내 고객을 맞는다.


이로써,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Chevy Care) 3-5-7’로 국내 최고 수준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약속한 한국지엠은 고객 접점인 영업 네트워크는 물론, A/S(After Sales) 네트워크까지 혁신하게 됐다.


한국지엠은 27일, 글로벌 쉐보레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및 서비스 기준을 적용한 인천서비스센터(인천시 부평구 소재)를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GM해외사업부문(GMIO, GM International Operations) 팀 리(Tim Lee) 사장과 GMIO 판매·A/S·마케팅 수잔 도처티(Susan Docherty) 부사장 등 GM 고위임원이 함께 참석해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시장 안착과 성공을 축하했다.


리 사장은 “GM의 핵심 전략시장 중 하나인 한국 시장에서의 쉐보레 브랜드 성장에 주목하고 있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개편으로 한국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위상이 한층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처티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의 한국시장 성공 열쇠는 바로 고객 만족”이라며, “긴급출동 서비스 차량 교체에 이은 서비스센터 혁신으로 한국 고객들이 차량 판매 이후에도 고객 만족에 심혈을 기울이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에 공감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혁신하고자 첨단 IT기술을 적용, 리모델링된 인천서비스센터는 접수처에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해 신속한 수리접수를 가능하도록 했으며, 고객 체감 대기시간을 줄이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수리차량의 작업착수 및 완료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작업 진도 안내 모니터와 수리내용 동영상 설명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서비스센터 내에 영상휴게실과 북카페, PC존은 물론 무선인터넷(Wi-fi)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아이패드(iPad)존을 마련하고 쉐비 카페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등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더했다.


한국지엠은 올해 3분기까지 전국 500여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며, 향후 협력정비 네트워크까지 점진적으로 개선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리 사장과 도처티 부사장은 이번 방문 기간 중 지속적인 영업망 개편작업의 일환으로 새로 개소한 계양구대리점(인천시 계양구 소재)을 방문해 격려하고, ‘쉐비 케어 WOW 페스티벌’ 1등 경품 당첨고객(최미옥 씨)에게 럭셔리 세단 알페온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했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문화

더보기
‘다만 악’ 이정재 주인공 ‘레이’ OTT 시리즈로 제작 【STV 김민디 기자】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글로벌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와 ‘고요의 바다’ ‘헌트’ 제작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최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레이’(가제)는 가장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깃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빌런들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이다. 레이에 버금가는 매력의 빌런들은 향후 ‘빌런 유니버스’로 구축되어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이다.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복수를 위해 인남(황정민 분)을 쫓는 재일교포 출신 킬러 레이(이정재 분)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하는 시리즈.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행적이나 직업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성의 빌런 캐릭터로 활약했다. ‘레이’에 참여하는 제작진들도 초특급이다. 우선 이정재는 그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빌런 ‘레이’로 다시 출연할 그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고 있다. ‘D.P’ 시리즈와 ‘유쾌한 왕따’ 등을 집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