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8 (일)

  • 맑음동두천 21.8℃
  • 맑음강릉 24.9℃
  • 구름조금서울 22.3℃
  • 구름많음대전 23.1℃
  • 구름많음대구 22.6℃
  • 구름조금울산 23.5℃
  • 구름많음광주 22.5℃
  • 구름많음부산 24.5℃
  • 구름많음고창 23.8℃
  • 흐림제주 25.3℃
  • 구름많음강화 21.2℃
  • 맑음보은 21.8℃
  • 구름많음금산 20.4℃
  • 흐림강진군 22.6℃
  • 맑음경주시 24.4℃
  • 구름많음거제 23.2℃
기상청 제공

PET news

[STV]홈플러스, 창립 12주년 ‘착한가족 페스티벌’ 개최

  • STV
  • 등록 2011.05.23 08:22:40

홈플러스그룹이 창립 12주년을 맞아 임직원은 물론 가족이 모두 참가할 수 있는 이색적인 창립 기념 행사를 가졌다.

 


홈플러스는 과천 서울랜드 삼천리대극장에서 임직원과 가족 약 3 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 12주년 기념 착한 가족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홈플러스가 실천해 온 ‘워크 앤 패밀리 밸런스(Work & Family Balance)’, 즉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실시된 것으로, 가족이 다같이 참여하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올해 경영방침인 ‘속사배 경영(속도, 사회, 배움 경영)’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홈플러스 이승한 회장은 “홈플러스가 창립 12년 동안 양적으로는 점포 2개에서 123개로, 매출은 11조가 넘는 큰 회사로 성장하고, 질적으로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존경받는 회사가 되었다”면서 “이렇게 된 데는 직원들의 노고도 물론 큰 몫을 했지만 늘 성원을 아끼지 않은 가족들의 힘도 큰 몫을 했다”며 임직원과 가족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이 회장은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면서 “행복한 가정이 홈플러스를 만드는 바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직원들에게도 늘 ‘가족사랑’을 강조하고 있다”며 “회사의 창립 기념 행사를 가족과 함께 배우고 체험하며 동참하면서 서로에 대해 더 이해하고 서로의 소중함을 더 깨닫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창립 초기부터 ‘신바람’과 ‘합리’가 조화를 이룬 ‘신바레이션’ 기업 문화 및 직원 중심, 가족 중심의 기업 문화 조성에 앞장 서 2009년 ‘아시아 최고의 직장’, 2010년 ‘존경 받는 기업 명예의 전당’ 헌정을 이끌어내고 지난 해 ‘가족친화경영기업’을 선포한 이래 선도적인 가족 친화 경영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 받아 지난 3월에는 여성가족부가 신설한 ‘가족친화포럼’에 이승한 회장이 공동대표로 취임하기도 했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문화

더보기
‘다만 악’ 이정재 주인공 ‘레이’ OTT 시리즈로 제작 【STV 김민디 기자】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글로벌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와 ‘고요의 바다’ ‘헌트’ 제작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최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레이’(가제)는 가장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깃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빌런들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이다. 레이에 버금가는 매력의 빌런들은 향후 ‘빌런 유니버스’로 구축되어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이다.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복수를 위해 인남(황정민 분)을 쫓는 재일교포 출신 킬러 레이(이정재 분)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하는 시리즈.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행적이나 직업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성의 빌런 캐릭터로 활약했다. ‘레이’에 참여하는 제작진들도 초특급이다. 우선 이정재는 그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빌런 ‘레이’로 다시 출연할 그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고 있다. ‘D.P’ 시리즈와 ‘유쾌한 왕따’ 등을 집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