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9 (월)

  • 흐림동두천 21.2℃
기상청 제공

PET news

[STV]넥슨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 200만 다운로드 돌파

  • STV
  • 등록 2011.05.20 07:01:28

출시 1주일 만에 100만 돌파 이후 중국, 대만에서 인기 순위 1위 기록

 

 

(주)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은 아이폰용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가 애플 앱스토어 출시 2개월여 만에 다운로드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KartRider Rush)’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1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중국과 대만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등 해외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의 iOS용 버전으로 개발 된 ‘카트라이더 러쉬’는, 높은 인지도와 함께 ‘아이템전’, ‘스피드전’, ‘멀티 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와 터치, 가속도센서 등을 활용한 조작법으로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는 게임 카테고리가 있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85개국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며, 특히 중국과 대만, 홍콩 등 중화권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넥슨모바일의 임종균 총괄이사는 “올해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첫 선을 보인 ‘카트라이더 러쉬’가 빠른 시간 내에 많은 분들께 호응을 얻은 만큼 유저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더 발전시켜나가겠다”며 “곧 신규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2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이달 중 업데이트(1.0.3)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문화

더보기
‘다만 악’ 이정재 주인공 ‘레이’ OTT 시리즈로 제작 【STV 김민디 기자】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글로벌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와 ‘고요의 바다’ ‘헌트’ 제작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최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레이’(가제)는 가장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깃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빌런들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이다. 레이에 버금가는 매력의 빌런들은 향후 ‘빌런 유니버스’로 구축되어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이다.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복수를 위해 인남(황정민 분)을 쫓는 재일교포 출신 킬러 레이(이정재 분)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하는 시리즈.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행적이나 직업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성의 빌런 캐릭터로 활약했다. ‘레이’에 참여하는 제작진들도 초특급이다. 우선 이정재는 그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빌런 ‘레이’로 다시 출연할 그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고 있다. ‘D.P’ 시리즈와 ‘유쾌한 왕따’ 등을 집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
김민재, 피오렌티나전서 레알 출신 공격수 봉쇄 【STV 박란희 기자】((26·SSC 나폴리)가 레알 마드리드 출신 공격수 루카 요비치(25·피오렌티나)를 봉쇄했다. 나폴리는 29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3시 45분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스타디오 아르테미오 프랑키에서 열린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3라운드 피오렌티나와의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나폴리는 승점 7점으로 단독 1위에 올랐고, 3경기 연속 무패 기록을 이어갔다. 김민재는 풀타임동안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무실점을 이끌었다. 이날 김민재는 레알 마드리드 출신 공격수 요비치를 집중 마크했다. 요비치는 프랑크푸르트에서 75경기 36골로 큰 기대를 받고 레알로 이적한 공격수다. 하지만 레알에서는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올 시즌 피오렌티나로 이적했다. 개막전에 득점하며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김민재는 그런 요비치를 꽁꽁 묶었다. 김민재는 요비치에게 가는 공을 족족 차단하며 요비치를 좌절시켰다. 요비치를 향한 크로스를 헤더로 끊어냈고, 몸싸움으로 요비치를 밀어내며 기회를 빼앗았다. 요비치는 유효슈팅도 날리지 못할 정도로 쩔쩔 매며 김민재의 수비에 어려움을 겪었다. 풋볼 이탈리아는 김민재에 대해 “상대 공격수 루카 요비치를 조용하게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