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9 (월)

  • 흐림동두천 19.0℃
  • 흐림강릉 19.4℃
  • 흐림서울 22.3℃
  • 흐림대전 21.7℃
  • 구름조금대구 19.0℃
  • 구름많음울산 20.5℃
  • 흐림광주 22.0℃
  • 구름많음부산 21.9℃
  • 구름많음고창 18.9℃
  • 구름조금제주 23.4℃
  • 흐림강화 19.4℃
  • 흐림보은 18.4℃
  • 흐림금산 17.7℃
  • 구름많음강진군 17.8℃
  • 흐림경주시 16.4℃
  • 구름조금거제 19.7℃
기상청 제공

PET news

[STV]더바디샵,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약 체결

  • STV
  • 등록 2011.05.09 16:07:45

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은 9일, 아동·청소년 인권 보호 인식 증진을 위해 보건복지부 산하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더바디샵의 주요 매장중의 하나인 강남점에서 양측 담당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2009년부터 ‘아동·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을 지속해 온 더바디샵은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이 올해 새롭게 론치한 ‘STOP&LOVE 캠페인(STOP 아동학대 & LOVE CHILDREN)’이 자사 캠페인의 취지와 잘 부합 돼 이번 협약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양측의 공동의 노력을 통해, 아동 인권보호에 대한 범사회적인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부문 오미경 상무는 “최근 몇 년간 아동 인권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긴 했으나 여전히 우리 주변에서 아동의 권리가 침해 당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며 “아동·청소년 인권보호는 사회구성원 전체가 나서서 해결해야 할 공동의 과제이며 이번 더바디샵-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의 공동의 노력을 통해 아동 인권보호 캠페인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지난 2009년부터 ‘아동 및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을 전세계 60개국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아동 청소년 성폭력 및 성매매 관련 의무 교육에 대한 법률적 제도 마련을 위해 서명 운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바디샵은 오는 20일부터 한달 간 아동 청소년 인권보호 캠페인 제품으로 지정된 스윗 레몬 샤워젤의 판매금에 대해 수익금 일부를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및 엑팟(ECPACT)코리아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더바디샵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타이거JK-윤미래 부부와 함께 기부금 마련 행사 이벤트를 더바디샵 명동점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18만 명의 서명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의 성폭력 및 성매매 예방 교육 의무화를 골자로 한 관련 법안 통과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장승영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문화

더보기
‘다만 악’ 이정재 주인공 ‘레이’ OTT 시리즈로 제작 【STV 김민디 기자】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스핀오프가 글로벌 OTT 시리즈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사인 하이브 미디어코프와 ‘고요의 바다’ ‘헌트’ 제작사인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최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영화 속 캐릭터 레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레이’(가제)를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레이’(가제)는 가장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빌런 킬러 레이의 탄생부터 그의 타깃이 되는 전 세계 다양한 빌런들과의 대결을 담을 예정이다. 레이에 버금가는 매력의 빌런들은 향후 ‘빌런 유니버스’로 구축되어 새로운 시리즈로 확장될 계획이다.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복수를 위해 인남(황정민 분)을 쫓는 재일교포 출신 킬러 레이(이정재 분)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하는 시리즈. 레이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 행적이나 직업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마성의 빌런 캐릭터로 활약했다. ‘레이’에 참여하는 제작진들도 초특급이다. 우선 이정재는 그가 만들어낸 매력적인 빌런 ‘레이’로 다시 출연할 그뿐만 아니라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연출 역시 고려하고 있다. ‘D.P’ 시리즈와 ‘유쾌한 왕따’ 등을 집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