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7 (수)

  • 흐림동두천 25.0℃
  • 흐림강릉 21.6℃
  • 박무서울 26.6℃
  • 흐림대전 25.1℃
  • 구름조금대구 23.1℃
  • 구름조금울산 23.5℃
  • 박무광주 23.7℃
  • 구름조금부산 23.4℃
  • 구름조금고창 23.3℃
  • 맑음제주 26.7℃
  • 흐림강화 24.6℃
  • 구름많음보은 22.1℃
  • 구름많음금산 23.6℃
  • 맑음강진군 24.7℃
  • 구름조금경주시 22.6℃
  • 구름조금거제 23.5℃
기상청 제공

SJ news

프리드라이프,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19일 '2018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래 총 14만2천건이 넘는 장례의전을 진행하며 전국 130만명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상조업계 1위 기업이다. 차별화된 선진형 장례시스템과 뛰어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상조서비스의 표준모델을 제시하고 장례문화 개선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상조업계 1위의 풍부한 의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통령 국가장, 국무총리 사회장 등 국가 주요 의전행사에 참여하며 국가의전 수행능력을 입증받은 프리드라이프는 장례업의 전문성을 키우고, 관련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R&D분야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프리드라이프 박용덕 대표이사
 

장례전문 인재를 육성하는 프리드 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 2012년 국가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인가 받은 바 있으며 호서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며 선진 장례문화 연구 등 산업역량 강화를 위한 연구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도 돋보인다. 고객 납입금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제1금융권과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했으며,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2018년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선수금과 자산규모 모두 업계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상조업체 중 유일하게7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했다.

 

상조서비스에 이어 웨딩, 투어, 렌탈, 전문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런칭 등 사업영역을 다각화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탈 라이프서비스 그룹으로 성장했다.

 

특히 쉴낙원은 기존의 칙칙한 장례식장 이미지에서 벗어나 방송 촬영지로 각광을 받는 등 여론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프리드라이프 박용덕 대표이사는 "프리드라이프는 토탈 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앞장 서 왔다"며 "2018년 신개념 복합 장례문화공간 쉴낙원 론칭을 통해 대한민국의 밝고 아름다운 장례문화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6월에 2018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문화

더보기
'한산' 변요한 "데일 정도로 뜨거웠던 책임감으로 임했다 【STV 김민디 기자】 "'한산'이라는 영화가 멋들어지게 잘 나온 것 같아 기분이 좋다. 많은 관객이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솔직하게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불어 변요한은 "처음 '한산'을 김한민 감독에게 제안받았을 때 "'제가요?'라며 반문하기도 했다. 김한민 감독은 '잘할 것 같고 잘 어울린다'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그런데 정작 작품에 대한 부담은 촬영하면서 아주 잠깐 들었다"고 캐스팅 과정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러면서 그는 "'한산'은 여러 준비가 굉장히 많았던 작품이다. 시나리오를 보고 나서 제일 먼저 김한민 감독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이순신 장군의 '난중일기'에 모습과 생각을 나누면서 역사 공부를 받았다. 내가 맡아야 하는 와키자카 협판도 보게 됐다. 연기를 하면서는 '난중일기'를 잊으려고 했다. 기억이 남는 건 영화 속 해전 신을 마지막에 몰아 촬영했는데 이순신 장군의 활을 맞고 나서 느꼈다. 활을 맞고 나서 내려와 '와 정말 힘들다'라는 말을 뱉었는데 그 순간 와키자카의 공포감을 느꼈다. 정말 이순신에게 '죽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덧붙였다. 역할을 위해 일본 고어를 배워야 했던 과정도 쉽지 않았다고 전했다. 변요한은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