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매일유업 ‘카페라떼’ 모델로 발탁
임재범이 매일유업의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fe Latte)’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매일유업은 임재범의 노래에서 느껴지는 진정성과 진한 감성이 카페라떼의 이미지에 적합하다는 판단 아래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5일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긴 시간 동안 자신의 실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거듭하는 동시에, 경험에서 우러나는 진심을 담은 가창으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임재범이 그 누구보다 카페라떼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임재범은 “카페라떼는 나와 가족 모두가 즐겨 마셔왔던 커피 브랜드이기에 특별한 애정을 갖고 모델로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특유의 강한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열정적인 가창을 선보여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임재범’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한편, 임재범의 첫 광고는 이달 중순 경 TV를 통해 공개되며, 홈페이지을 통해 광고 뒷 이야기와 사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