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2 (금)

  • 맑음동두천 -8.4℃
기상청 제공

연예·스포츠

[STV]씨엔블루 강민혁, 스케쥴 조정 어려워 하이킥3 출연 불발

  • STV
  • 등록 2011.05.06 08:42:48

씨엔블루 강민혁, 스케쥴 조정 어려워 하이킥3 출연 불발

하이킥3’ 제작진과 미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출연 여부에 관심을 모았던 씨엔블루 강민혁의 하이킥3’(가제) 출연이 불발됐다.

강민혁은 올해 하반기 제작되는 하이킥3’ 제작진과 캐스팅 미팅을 가진 것으로 알려지며 출연 여부에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켜왔던 상황.

그러나 강민혁은 MBC 방영예정인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촬영과 씨엔블루의 하반기 아시아 투어일정, 연말 공연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등 스케쥴이 조정에 어려움을 겪어 하이킥3’ 출연이 불발됐다.

강민혁의 소속사 FNC 뮤직 측은 강민혁이 씨엔블루 활동 스케쥴 때문에 많이 바쁜상태다. ’하이킥3’의 연출을 맡은 김병욱 감독도 강민혁을 마음에 들어 했지만 매일 촬영을 해야하는 시트콤 스케쥴과 씨엔블루 활동 스케쥴 조정이 어려웠다김병욱 감독과 충분한 상의 끝에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혁은 현재 MBC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넌 내게 반했어에 캐스팅 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으며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 영화 어쿠스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포금지. >

 


문화

더보기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
韓 16강행 가나 패배 필수인데…복수심 불타는 가나 【STV 김충현 기자】16강 진출을 놓고 경우의 수를 따지는 한국은 ‘가나의 패배’를 전제로 한다. 한국의 승리도 절실하지만 가나가 승리할 경우 한국은 승점에 밀려(가나 6점, 한국 4점) 무조건 탈락하게 된다. 결국 한국 입장에서는 우루과이가 가나를 이기고 무승부이더라도 적은 점수에 머물러야 한다. 그런데 가나와 우루과이의 경기는 평범한 조별예선 3차전이 아니다. 두 팀 사이의 악연이 강력하다. 때는 12년 전인 2010년 남아공 월드컵 8강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가나와 우루과이는 정규시간 90분을 1-1로 마치고 연장전에 나섰다. 연장 후반 15분, 가나가 결정적인 슛을 우루과이 골문에 날렸다. 골을 허용하면 그대로 패배가 확정될 상황. 우루과이의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는 자신의 양 손으로 가나의 슈팅을 펀칭했다. 골키퍼가 아닌 수아레스는 그 즉시 퇴장 당했고, 가나는 페널티킥을 얻었다. 그런데 이 페널티킥을 가나의 아사모아 기안이 실축하고 말았다. 퇴장을 당한 수아레스는 기안의 실축에 환호했다. 결국 승부차기로 흘러간 경기는 우루과이의 승리로 끝났다. 다 잡은 승리를 놓친 가나는 수아레스를 향한 복수심에 불타고 있다. 만약 가나가 승리해 4강에 진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