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이 톱스타들의 초강력 보습 뷰티 비법을 담아 최상의 에센셜 오일 블렌딩 레시피로 만든 화장품 ‘뮬 ER 트리트먼트 오일’ 스페셜세트를 론칭한다.
이 제품은 마치 물처럼 가볍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오일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일명 ‘정샘물 물 오일’로 톱스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들이 환절기 건조하고 노화되기 쉬운 계절에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완벽한 메이크업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을 주기 위해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이다.
기초 마무리 단계에 따뜻한 손바닥 위에 한 두 방울을 떨어뜨린 후 얼굴 전체를 감싸듯이 흡수시켜주고, 볼, 턱, 입가, 눈가 등 특별히 건조한 부위에 한 번 더 바르면 촉촉한 초강력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메이크업 후에도 언제든 휴대하면서 한 두 방울로 건조한 부위에 응급 보습막 처방을 할 수 있고, 건조한 모발 끝이나 팔꿈치, 발꿈치 각질 부위, 샤워 뒤의 바디 오일로 가볍게 발라주면 멀티 오일로도 활용도가 높다.
세계 3대 청정지역으로 꼽히는 호주 태즈매니아의 최고급 품종인 라벤더 오일과 상처치유효과가 뛰어난 송진에서 추출한 송진 유래 추출오일을 담아 피부를 하루 종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딱 한 두 방울만 떨어지도록 설계된 방울 깔때기 입구로 양 조절이 쉽고, 입구에 지저분하게 오일이 묻어 산화될 염려가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일 성분을 빛과 자외선으로부터 최대한 보호해 주는 24각의 세이프티 커팅(Safety Cutting)과 UV 코팅 용기를 적용했다.
‘뮬 ER 트리트먼트 오일’은 오는 17일 밤 11시부터 CJ오쇼핑에서 판매된다.
- ‘정샘물 뮬 ER 트리트먼트 오일’ 6개 세트: 79,000원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