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브랜드의 디자인 및 기능성 소개
세계적인 가방 브랜드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는 “세계가 부른다(The World Is Calling)”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전세계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새로운 여행 가방 컬렉션인 큐브 알파(Cube Alfa)를 총 다섯 가지 색상 - 건메탈, 실버, 레드 및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스카이블루, 오렌지 색상 - 으로 소개한다. 펀하면서 다이내믹한 모습을 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해 내구성, 편안함 및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
오는 6월 27일(월)부터 시작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광고는 7월 17일(일)까지 3주 동안 지상파 TV, CGV극장광고, 옥외LED광고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역 내 및 부산, 대구 시내 주요 지하철역 내 스크린 도어,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몰 내 기둥에 옥외 광고가 설치되며, 리테일 상점 및 주요 대형마트 매장 내 POS 등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