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기상청 제공

크루즈뉴스

[STV]새로운 문화허브 ‘세종벨트’ 멀티문화패키지로 인기몰이

  • STV
  • 등록 2011.03.07 08:06:03
'세종벨트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문화 패키지 출시'


세종벨트는 3월을 맞아 서울 시민과 관광객들이 다양한 문화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40여종의 통합패키지 문화상품을 새롭게 구성하여 출시했다.


40여종의 통합패키지 문화상품은 세종벨트에 참여한 문화예술기관들의 작품들을 엮은 것으로 세종문화회관의 산하 예술단작품을 묶은 ‘로얄패키지’와 FC서울의 축구경기와 공연·전시·체험(63CITY)을 묶은 패키지, 그리고 뉴욕 메트 오페라를 스크린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이 눈에 띤다.


‘BIG4로얄패키지’는 뮤지컬 투란도, 오페라 토스카, 창작무용극 백조의 호수, 연극 햄릿 등 세종문화회관 산하 예술단의 4가지 대표작들을 묶어 10만원에 판매한다. 따로따로 공연을 관람할 때 보다 반 이상 저렴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 프로그램북도 함께 제공되어 좋다.


스포츠경기와 문화예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처음 출시되었다. ‘Saturday Night Fever’, ‘해피바이러스’ 패키지 상품은 이번에 새로 세종벨트 연계회원기관으로 포함된 프로축구단 FC서울의 3월 경기와 공연·전시·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묶어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천천히 걸으면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문화기행'


봄기운이 완연한 3월, 하루 짬을 내어 도보로 도심 속 문화기행을 떠나 보자. 세종벨트 하트코스는 세종벨트 기관들을 엮어 걸어 다니면서 공연, 전시도 보고, 식사까지 즐길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특히 세종문화회관 하트코스 추천상품인 ‘내 마음속의 S가’ 패키지는 주크박스 뮤지컬 <광화문연가(세종문화회관)>와 ‘디터람스전-Less and More(대림미술관>’, 세종·충무공 이야기(무료추천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관람료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1980년대 히트곡들로 만들어진 뮤지컬 <광화문연가>가 포함되어 있어 중장년층 모임이나 부모님 선물로 좋다.


봄을 맞아 연인과 함께 데이트할 장소와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세종벨트에서 마련한 패키지를 이용하면 좋다.


특선패키지 중 ‘美앤味(미앤미)’는 ‘점프’ 공연 관람 후 도보로 세종문화회관으로 이동해 세종문화회관의 편의시설 광화문 ‘아띠’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어느멋진날’ 패키지는 ‘점프’ 공연관람과 ‘디터람스전-Less and More(대림미술관>’ 과 세종·충무공이야기 등 전시관람으로 코스를 구성해 봄나들이용으로 좋다. 특히 2월 세종벨트 최고 히트상품인 ‘어느멋진날’은 40%나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과 전시를 관람할 수 있어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엔 다양한 무료공연 등 펼쳐져 해치무대가 ‘들썩’


주말에는 광화문광장 해치마당 안에 위치한‘세종벨트 통합 티켓팅&인포 센터’해치무대에서 마임, 인디밴드, 브라스밴드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2010년 8월, 세종벨트 인포센터 오픈과 동시에 해치마당은 다양한 문화공연을 개최하며 도심 속 문화마당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3월 5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와 5시에 열리는 공연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승영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문화

더보기
전남동부지부 코사 희망나눔 장학수여식 “따뜻한 감동” 【STV 박란희 기자】법무부 등록 비영리 · 공익사단법인 '코사코리아 전남동부지부'가 지난 2월 24일(토) 정오 12시, 순천대학교 기초교육관 301호에서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희망나눔 장학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희망나눔 장학수여식” 에는 항암치료 중에 있는 환우 학생 두명에게 치유와 회복을 바라는 따뜻한 장학수여 진행을 하였다. 금번 환우학생 장학수여 담당한 전남동부지부 코사 김연심 사무국장은 앞으로도 희망과 회복을 소망하는 환우학생 장학사업을 정착시키는 사업을 계획하겠다고 비전을 피력했다. 이날 “희망나눔 장학수여”는 총 15명이 장학 혜택을 받았다. 그리고 전남동부지부 코사에서는 이날 희망나눔 장학수여식과 함께 '제2기 가정폭력상담사 및 이혼상담사 2급 자격 수료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12월21일부터 2월24일까지 총 100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순천대학교 사회서비스상담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학생과 대학원 및 코사 정회원 등 총 40명이 수료식을 완료했다. 이에 대해 전남동부지부 코사 대표 김웅지 박사는 가정폭력 없는 건강한 지역사회 가정을 만들기 위해 가정폭력상담사들이 예방 활동 및 피해자 상담활동에 힘써 달라고 응원의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상조업계 첫 호주 크루즈 여행 론칭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가 상조업계 최초로 호주로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오는 11월 업계 첫 호주 크루즈 여행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처음 만나는 호주’ 크루즈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처음 선보이는 호주 크루즈 여행은 11월 3일 대한항공 직항으로 호주 브리즈번에 도착한 후 세계 최대 규모의 선박을 보유한 선사 로얄캐리비안의 퀀텀호를 타고 7박 8일간 호주 일대를 누비며 관광과 휴양을 즐기는 상품이다. 브리즈번은 호주를 대표하는 제3의 항구도시로 아름다운 섬과 해변을 자랑한다. 브리즈번 강가에 자리한 인공 해변 스트리트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마운틴 쿠사 전망대에 올라 탁 트인 브리즈번 시내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식물이 가득한 도심 정원인 보타닉 가든과 40km의 황금빛 해변이 펼쳐지는 골드코스트 비치, 청록빛 바다와 해안선이 환상적인 에얼리 비치 등 호주를 대표하는 명소들이 즐비하다. 호주 퀸즈랜드주의 대표 휴양도시인 케언즈도 빼놓을 수 없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원시 열대우림 쿠란다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원시의 숲으로, 쿠란다 시닉 레일 웨리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