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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STV]카카오걸, 6인의 레이싱모델 디지털싱글 음반 출시

  • STV
  • 등록 2011.06.07 08:15:17

자동차소셜커머스 카카오걸은 CEO인 6인의 탑클래스 레이싱모델이 뭉쳐 만든 6인조 걸그룹 카카오걸의 디지털싱글 음반을 발표하였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걸그룹은 국내 최정상 현직 레이싱모델로 이예빈, 민서희, 김미혜, 유아라, 이성화, 박시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인 ‘One Point’를 국내 음원사이트에 본격적으로 선보여 사용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One Point’는 신선한 곡을 만드는 작곡가로 잘 알려진 ‘리니대디’가 맡았으며, 여성듀오 애즈원 등의 피처링을 맡았던 실력파 램퍼 타래(Tarae)가 이번 앨범의 디렉트와 작사 및 작곡, 피처링을, 실력파보컬 잔디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하우스리듬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를 가미한 ‘One Point’는 초여름에 맞는 통통튀면서 신나는 댄스곡이다.


레이싱모델 6인이 제작전반에 직접 참여하는 자동차소셜커머스 카카오걸은 포탈 사이트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 TV광고에 의존하는 기존 소셜커머스와는 다르게 양방향커뮤니케이션 리얼 SNS마케팅으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카카오걸그룹 결성과 음원발표는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마케팅이며 카카오걸은 정기적인 앨범 발표를 통해 소셜커머스 광고주들의 상품 및 서비스를 MPRAL(엠피럴) 마케팅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MPRAL 마케팅은 MUSIC(음악)과 PPL(간접광고)와 VIRAL(입소문 마케팅)의 합성어로서 음악에 필수적인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간접광고(PPL) 및 바이럴 마케팅을 결합한 광고수단이며 카카오걸의 광고주들을 우선적으로 시도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하여 중소기업 및 일반기업까지 망라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기법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카카오걸은 런칭부터 현재까지 업계는 물론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해 연일 상승세인 소셜커머스 매출을 기반으로 카카오걸은 기업은 물론 소비자대상의 꾸준한 상품개발과 서비스로 월매출 1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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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상조업계 첫 호주 크루즈 여행 론칭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가 상조업계 최초로 호주로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오는 11월 업계 첫 호주 크루즈 여행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처음 만나는 호주’ 크루즈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처음 선보이는 호주 크루즈 여행은 11월 3일 대한항공 직항으로 호주 브리즈번에 도착한 후 세계 최대 규모의 선박을 보유한 선사 로얄캐리비안의 퀀텀호를 타고 7박 8일간 호주 일대를 누비며 관광과 휴양을 즐기는 상품이다. 브리즈번은 호주를 대표하는 제3의 항구도시로 아름다운 섬과 해변을 자랑한다. 브리즈번 강가에 자리한 인공 해변 스트리트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마운틴 쿠사 전망대에 올라 탁 트인 브리즈번 시내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식물이 가득한 도심 정원인 보타닉 가든과 40km의 황금빛 해변이 펼쳐지는 골드코스트 비치, 청록빛 바다와 해안선이 환상적인 에얼리 비치 등 호주를 대표하는 명소들이 즐비하다. 호주 퀸즈랜드주의 대표 휴양도시인 케언즈도 빼놓을 수 없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원시 열대우림 쿠란다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원시의 숲으로, 쿠란다 시닉 레일 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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