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5 (월)

  • 구름많음동두천 22.2℃
  • 흐림강릉 23.9℃
  • 구름많음서울 24.3℃
  • 흐림대전 24.2℃
  • 구름많음대구 26.8℃
  • 박무울산 23.9℃
  • 구름많음광주 23.7℃
  • 박무부산 24.1℃
  • 흐림고창 23.1℃
  • 흐림제주 25.2℃
  • 구름많음강화 22.0℃
  • 구름많음보은 23.2℃
  • 흐림금산 23.7℃
  • 흐림강진군 23.9℃
  • 구름조금경주시 23.1℃
  • 구름조금거제 24.1℃
기상청 제공

경제·사회

[STV]LG유플러스, ‘갤럭시SⅡ, 옵티머스 빅’ 누적 판매 5만대 돌파

  • STV
  • 등록 2011.05.08 19:59:57

스마트폰 가입자도 150만명 돌파, 연말 350만명 목표 달성 무난

 

 

LG U+ (부회장 이상철)의 4.3인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Ⅱ와 옵티머스 빅이 출시 1주일 만에 누적 가입자 5만 명을 돌파, 대표 스마트폰으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아울러 스마트폰 누적 가입자도 150만명을 돌파, 연말 350만명 목표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


1주일간의 예약판매를 거쳐 지난 주말부터 판매가 시작된 ‘갤럭시SⅡ’는 최고 성능의 듀얼코어 스마트폰을 통신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비결이다.


같은 시기에 출시한 ‘옵티머스 빅’ 역시 강한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는 4.3인치 대화면 노바 디스플레이(NOVA Display)를 탑재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 된다.


또한 LG U+는 갤럭시SⅡ와 옵티머스 빅을 ‘스마트55’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에 프로야구/유럽축구 경기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SPOTV’, 지상파 방송 VOD를 즐길 수 있는 ‘U+모바일TV’, 최신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Mnet’ 등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 U+ 스마트폰 가입자는 지난해 말 56만 명에서 올해 3월11일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2개월만에 150만명을 돌파하는 등 급성장하고 있다.


LG U+는 갤럭시SⅡ와 옵티머스 빅을 필두로 스마트폰 가입자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달 초 모든 임직원들의 필링(통화연결음)을 갤럭시SⅡ와 옵티미스 빅을 홍보하는 멘트로 일괄 교체하기도 했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