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0 (수)

  • 흐림동두천 24.1℃
  • 흐림강릉 26.4℃
  • 구름많음서울 25.1℃
  • 구름많음대전 24.2℃
  • 구름많음대구 26.1℃
  • 박무울산 24.2℃
  • 박무광주 23.5℃
  • 맑음부산 24.4℃
  • 구름많음고창 22.8℃
  • 흐림제주 26.3℃
  • 흐림강화 24.6℃
  • 구름많음보은 21.9℃
  • 구름많음금산 22.0℃
  • 구름조금강진군 22.9℃
  • 구름조금경주시 23.4℃
  • 맑음거제 23.6℃
기상청 제공

SJ news

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상조부문 3년 연속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21일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업계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학계, 언론계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평가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 및 시상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고객만족지수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올해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선수금과 자산총액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업계 선두기업임을 확인했다. 지난해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에 이어 올해는 '모던종합상조'와의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며 상조 4개사의 통합을 완료하고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지난해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웰다잉 문화 캠페인 ‘피니시라인’은 우리 사회가 가진 죽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현명한 인생의 마무리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하는 토대를 마련했다. 올해 초 누적 조회수 81만 회를 넘기며 ’피니시라인’ 첫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프리드라이프는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치며 국내 웰다잉 문화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며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과 늘 함께하며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상조 업계 선진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