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일본관광청과 함께 joyFull J-Route 캠페인을 펼치고 ‘알면 알수록 즐거운 일본여행의 모든 것’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올 겨울 일본 인기를 다시 되찾고자 한다.
하나투어는 일본의 다양한 매력을 총 6개의 테마로 나누고, 각각의 테마에 맞는 성격의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어떤 컨셉의 여행이든 모두 소화 가능한 일본에서 당신의 여행 취향에 따라 당신만을 위한 올 겨울 맞춤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먼저, 테마 1. 많은 사람들의 첫 해외여행의 지역으로 손꼽혔던 일본의 대표 관광지 도쿄에서의 첫 여행의 설렘을 다시 연상시키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된 ‘첫사랑 도쿄’는, 도쿄 디저트 거리 탐방을 주요 일정으로 세운 자유로운 여행을 추천한다. 테마2. ‘맛있는 오사카’는 일본식도락의 고장 오사카에서 깨알같이 숨어있는 수 많은 맛 집을 찾아 다니며 즐기는 여행컨셉으로, 하나투어에는 대표적으로 [입맛대로] 상품이나 [맛집기행]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테마3. ‘따끈따끈 일본 온천’은 요즘같이 쌀쌀해진 겨울날씨에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여행으로, 일본 전 지역의 온천을 방문하는 테마상품이나 료칸에 숙박하는 [쉼표in료칸] 상품이 적합하다. 테마4. ‘플레이 테마파크’는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며 도쿄 디즈니랜드나 오사카 USJ를 방문하는 자유여행을 권한다. 테마5. ‘고고씽 열차여행’은 달리는 낭만 가득 일본 열차 속에서 에키벤(일본 역마다 특색을 가진 도시락)을 체험하는 여행으로, 규슈나 홋카이도를 중심으로 일본 전 지역 열차투어 상품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마6. ‘질주본능 스키여행’은 홋카이도나 동일본 지역에서 가능한 여행으로, 일본 특유의 좋은 ‘파우더 스노’에서 즐기는 스키와 함께 온천까지 가능하여 최고의 겨울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이렇게 일본여행은 어느 지역으로 가든,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추구하든, 당신이 원하는 한 불가능한 것이 없다. 이젠 시기별로 각기 다른 테마로 일본을 즐겨보자.
한편, 하나투어는 ‘2013년, 함께가요 일본! 함께해요 일본!’이라는 타이틀로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20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2번 이상 예약 고객대상으로 하나투어 마일리지 최대 20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장승영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