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에서 시상식 거행
꿈을 현실로 바꾸는 동화 같은 기업 동화세상에듀코의 김영철 대표가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결정되었다.
12월 4일 10시, 중소기업중앙회 귀빈실에서 가진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수여식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과 구연찬 자중회 회장 및 중소기업 관계자, 그리고 에듀코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불굴의 개척정신과 강한 추진력으로 기업의 신화창조를 이룩하고 있는 ㈜동화세상에듀코(대표 김영철 www.educo.co.kr)의 김영철 대표에게 수여하였다.
김영철 대표가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인을 대표해서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배경에는 작은 것도 나누는 따뜻한 마음으로 인간존중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문화 확산과 해외시장으로의 사업영역 확대를 통해, 교육 강국으로 우리의 위상을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영철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서 “에듀코 성공의 원동력은 모든 직원들을 생명처럼 소중히 여기는 휴머니즘에 있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하고, “기업성장의 모티브 중 하나는 성과위주가 아닌 직원 중심으로의 경영을 통해서 직원들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내적으로 잠재되어있는 창의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여 선한 리더로 육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대표는 오늘 시상을 계기로 큰 꿈을 이룰 수 있는 촉매제가 될 것이며,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혀, 모두로부터 다시 한번 찬사를 받았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