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9 (월)

  • 구름많음동두천 32.6℃
기상청 제공

PET news

[STV]뚜레쥬르, 곡물로 만든 신제품 선보여

  • STV
  • 등록 2012.09.18 06:56:21

콩과 두유, 미숫가루 등 건강한 곡물을 듬뿍 넣은 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올 가을 콩과 두유 등 곡물을 만나 더욱 건강해졌다.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가을의 맛이 듬뿍 담긴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들은 신안 신의도 천일염과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한 것은 물론 검은쌀, 검은깨, 검은콩, 보리쌀, 현미, 서목태, 율무쌀, 통밀쌀, 두유, 미숫가루 등을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매일 먹는 식사용 빵인 <진한 두유 검은콩 식빵>은 검은쌀, 검은콩, 검은깨에 두유를 듬뿍 넣어 촉촉하고 고소하다. 디저트로 제격인 <고소한 9가지 곡물 케이크>는 콩과 보리쌀, 현미 등 9가지 곡물로 만든 미숫가루로 맛을 냈으며 <우리땅 미숫가루 크림빵> <우리콩 두유슈>도 각각 미숫가루와 두유가 내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음료도 한층 건강해졌다. 한 잔으로도 속이 든든한 <미숫가루 두유라떼>, 달콤한 메이플 시럽의 향이 매력적인 <메이플 허니라떼>.

 

뚜레쥬르 관계자는수확의 계절을 맞아 건강한 곡물과 두유, 미숫가루를 듬뿍 넣은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베이커리 전용 밀가루, 신안천일염 사용으로 시작한 뚜레쥬르의 건강한 제품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건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고소한 9가지 곡물 케이크>에 들어간 미숫가루를 구성하는 9가지 곡물 이름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장승영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문화

더보기

지역

더보기
프리드라이프, 상조업계 첫 호주 크루즈 여행 론칭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가 상조업계 최초로 호주로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오는 11월 업계 첫 호주 크루즈 여행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처음 만나는 호주’ 크루즈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처음 선보이는 호주 크루즈 여행은 11월 3일 대한항공 직항으로 호주 브리즈번에 도착한 후 세계 최대 규모의 선박을 보유한 선사 로얄캐리비안의 퀀텀호를 타고 7박 8일간 호주 일대를 누비며 관광과 휴양을 즐기는 상품이다. 브리즈번은 호주를 대표하는 제3의 항구도시로 아름다운 섬과 해변을 자랑한다. 브리즈번 강가에 자리한 인공 해변 스트리트 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마운틴 쿠사 전망대에 올라 탁 트인 브리즈번 시내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식물이 가득한 도심 정원인 보타닉 가든과 40km의 황금빛 해변이 펼쳐지는 골드코스트 비치, 청록빛 바다와 해안선이 환상적인 에얼리 비치 등 호주를 대표하는 명소들이 즐비하다. 호주 퀸즈랜드주의 대표 휴양도시인 케언즈도 빼놓을 수 없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원시 열대우림 쿠란다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원시의 숲으로, 쿠란다 시닉 레일 웨리

연예 · 스포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