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을 강타할 최강 판타지 블록버스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 Wonderland>! 세계 최고의 배우인 조니 뎁에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햄 카터, 앨런 리크먼, 크리스토퍼 리, 미아 와시코우스카 등 할리우드의 신구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온통 빨간 색 차림의 신경질 가득한 표정으로 밖을 응시하는 이 ‘대두’ 캐릭터는 원더랜드의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하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폭군 빨간 여왕 ‘이라세베스’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악당인 붉은 여왕은 다시 원더랜드를 찾아온 앨리스를 절체절명의 위험에 빠뜨린다. 명배우 헬레나 본햄 카터가 붉은 여왕 역할로 출연, 환상의 연기를 선보인다.
이제 더 이상 아이가 아닌, 10대 숙녀가 되어 원더랜드를 다시 찾은 앨리스가 원더랜드에서 운명적으로 조우하는 트위들 쌍둥이(매트 루카스)와 하얀 토끼(마이클 쉰). 앨리스를 다시 원더랜드로 불러오는 앨리스의 반가운 친구 하얀 토끼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전편들의 그것을 뛰어넘는 대활약을 펼치며, 원더랜드의 입구를 지키는 문지기인 트위들디와 트위들덤은 항상 서로 티격태격하며 자신들만의 ‘외계어’를 주고 받는 개그 형제다.
<캐리비안의 해적>의 잭 스패로우를 철저히 압도하는, 조니 뎁의 역대 최강의 캐릭터인 ‘모자 장수(Mad Hatter)’의 늠름한 모습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최고 인기 캐릭터인 모자 장수는 붉은 여왕의 공포에서 원더랜드를 구해내기 위해 앨리스로 하여금 그녀 내면의 진정한 힘을 끌어내게 하는, 앨리스의 든든한 수호천사다.
원더랜드는 당신이 언제나 머리 속에서만 꿈꾸던 꿈과 마법이 눈 앞에서 그대로 실현되는 공간! 10대 틴에이저로 성장한 앨리스가 하얀 토끼의 안내로 다시 한 번 찾게 되는 원더랜드(Wonderland)는 경이로움 그 자체인 환상의 무대로 창조되었다. 자체 발광하는 울긋불긋 형형색색의 크고 작은 거대 버섯 숲 그리고 앨리스의 충직한 요원인 사냥개 (블러드하운드)의 장대한 모습까지 온통 신비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세계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거장 감독인 팀 버튼과 할리우드 최고의 매력남 조니 뎁의 만남 그 자체로도 이미 2010년 최고의 화제작의 자리를 점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오는 3월 4일, 전세계 영화 팬들과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이현진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