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을 책임질 막강 코믹포스 발산!
1,500만 관객을 웃긴 코미디의 제왕 ‘가문’ 그 네 번째 시리즈,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이 재치만점 웃음 포인트로 힘을 준 그야말로 ‘가문’다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신선한 웃음 포인트가 살아있는 7종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올 추석, 우리에게 필요한 건 오직 웃음! 그 웃음을 책임질 ‘추석 코미디’의 최강자 <가문의 영광4>가 오는 9월 8일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확실히 커진 스케일과 웅장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1차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는 7인 각각 특유의 웃음코드를 녹여낸 소품 활용이 더욱 눈길을 끈다. 분홍 돼지 저금통, 대형 오디오, 라면박스, 보자기 등 역시나 ‘가문’다운 엣지 있는 코믹 포인트가 돋보인다. 더 멋있게 돌아온 그들이지만 포스터 상단의 백호 문양은 이들이 ‘원조 가문’임을 강조함과 동시에 그 아래 캐릭터 워딩을 주목하게 하는 포인트 요소라 할 수 있다. 캐릭터 워딩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과감해진 캐릭터의 향연을 예상하게 해 한층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문의 카리스마 홍회장 역_김수미, 가문의 살림꾼 장인재 역_신현준, 가문의 바람둥이 장석재 역_탁재훈, 가문의 쌈닭 정경재 역_임형준, 가문의 수치 종면 역_정준하, 과거 있는 여자 효정 역_현영, 나이 어린 여자 모리 역_김지우까지 확실한 코믹 군단 OB멈버에 코믹 캐릭터 블루칩 YB멤버까지 합류한 <가문의 영광4>는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개봉 전까지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가문의 영광4>는 올 추석 배꼽 빠지게 웃긴 코미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크랭크업을 앞두고 막판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엄니 손 식품’을 차린 홍회장 일가가 해이해진 가문의 단합대회 겸, 생애 최초로 떠난 해외여행에서 사상초유의 사건에 맞닥뜨리며 예측불허 수난을 겪게 되는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은 5년 만에 다시 찾아온 추석 코미디의 최강자임을 예고하며 더욱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2011년 추석,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