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제이크 질렌할 & 앤 헤서웨이의 색다른 로맨스 ‘러브&드럭스’

2010.12.17 11:45:49

 

할리우드 최고의 매력남, 제이크 질렌할 백발백중 작업의 기술!

                      

 

       

제이크 질렌할과 앤 헤서웨이 주연의 색다른 로맨스 ‘러브&드럭스’가 오는 2011년 1월 13일 국내개봉을 앞두고, 할리우드 최고의 매력남 제이크 질렌할의 백발백중 작업의 기술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제이크 질렌할, <러브&드럭스>로 꼬픈남(꼬시고 싶은 남자) 등극!

사내 작업의 정석 공개, 매력지수 100% 미소로 여심을 녹인다!


영화 <러브&드럭스>는 넘치는 바람기를 십분 발휘하며 자유롭게 사랑을 즐기는 남자와 진지한 사랑을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는 여자의 색다른 연애, 그 깊은 속사정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그린 로맨스영화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제이크 질렌할과 앤 헤서웨이가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아 제작 당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영화 <투모로우><브로크백 마운틴> 등의 작품으로 연기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증명한 할리우드 최고의 매력남 제이크 질렌할. 그가 이번에는 색다른 로맨스 <러브&드럭스>에서 바람둥이 제이미로 등장해 타고난 매력과 백발백중 작업의 기술로 영화 속 여성들뿐만 아니라 겨울 극장가 꽁꽁 얼어붙은 여성관객들의 마음까지 녹여낼 전망이다.


“안녕, 리사”로 시작되는 영상에서 제이크 질렌할은 직장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의 관심을 유도하는 탁월한 ‘작업의 기술’을 아낌없이 전수한다. 영상에서 제이미(제이크 질렌할)는 금발의 미녀에게 자신만만한 태도와 달콤한 미소로 “안녕, 리사”라고 인사한다. 그런 그에게 옆자리의 동료는 그녀는 리사가 아니라고 귀띔해주지만, 그는 이미 알고 있었다는 반응이다. 여기서 제이미의 작업의 기술이 공개된다. 제이미 왈, 상대가 자신의 이름을 틀리게 부르면 자연히 관심을 가지게 된다는 것. 즉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바로 돌진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먼저 관심을 가지고 다가오게 만드는 전략인 셈이다. 마침내 이성이 당신에게 자신을 제대로 소개하면 당신은 그녀를 과거에 만난 다른 여자와 착각했었다며 정중히 사과하면 된다. 그러면 상대는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호감을 사려고 노력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렇게 이성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영화 속 제이미의 작업의 기술도 탁월하지만, 그의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먼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솔직 발칙한 로맨스 <러브&드럭스>의 타고난 작업남 제이미로 완벽 변신한 제이크 질렌할의 모습은 최강의 ‘꼬픈남(꼬시고 싶은 남자)’ 등극을 강력하게 예고하며 남성관객들에게 그에 대한 질투심은 잠시 접어두고 그가 전수하는 작업의 기술에 주목하게 할 예정이다.

 

 

 


올 겨울, 세상 모든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처방

2011년 1월 13일, <러브&드럭스> 색다른 사랑이 온다!


색다른 로맨스 <러브&드럭스>는 제각기 가벼운 관계에서는 연애고수지만 진지한 관계에서는 서툴기만 한 남녀가 서로의 사랑을 통해 성장해가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뭉클하게 그린다. 내숭 없이 섹시하고, 사랑의 이기심은 담백하게 소화해낸 영화 <러브&드럭스>는 오는 2011년 1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세상 모든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연애비법을 전수한다.

 


올 겨울,  

사랑의 묘약을 처방해드립니다.


영화에서 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 분)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헤서웨이 분). 그녀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화이자가 개발한 비아그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이미는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몸으로 하는 사랑(?)엔 쿨하고 마음으로 하는 사랑은 싫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데……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