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만점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오는 5월 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아름다운 대서사 로맨스 <워터 포 엘리펀트>가 두 주연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리즈 위더스푼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환상적인 서커스와 격정적인 로맨스의 향연!!
우수 젖은 눈빛의 로버트 패틴슨 & 아찔한 매력의 리즈 위더스푼
새러 그루언의 베스트 셀러 소설 <워터 포 엘리펀트: Water for Elephants>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워터 포 엘리펀트>는 대공황 시대, 환상적이고 미스터리한 서커스단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위험하면서도 격정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세계적인 스타로 급부상한 로버트 패틴슨과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주연을 맡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우수에 젖은 눈빛의 로버트 패틴슨이 분위기를 압도한다. 흥미진진한 서커스의 화려한 불꽃과 위험천만한 삼각 로맨스를 암시하고 있는 듯한 이번 포스터는 영화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키며 그의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이번 작품에서 확실히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감케 한다.
공개된 두 번째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아름다운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붉은 드레스 차림의 리즈 위더스푼이 코끼리와의 환상적인 조화를 뽐낸다.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그녀는 서커스단 최고의 스타다운 매력을 어필하며 영화 속에서의 매혹적인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영화 <워터 포 엘리펀트>는 격동의 시대를 풍미한 당대 최고의 서커스단을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와 마법 같은 사랑을 녹여낸 스펙터클 서사 로맨스.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로버트 패틴슨과 리즈 위더스푼 주연의 아름답고 격정적인 대서사 로맨스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그 분위기가 한층 더 달아오른 가운데 오는 5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