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상하이>존 쿠삭, 공리, 주윤발, 와타나베 켄4인 4색 캐릭터 영상 공개!

2011.01.15 01:26:26

<상하이>존 쿠삭, 공리, 주윤발, 와타나베 켄44색 캐릭터 영상 공개!

2차 세계대전의 서막을 알린 진주만 공격을 둘러싼 강대국들의 거대한 음모와, 역사도 막지 못한 운명을 다룬 <상하이>존 쿠삭’, ‘공리’, ‘주윤발’, ‘와타나베 켄의 글로벌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렇듯 네 배우의 매력을 한껏 볼 수 있는 ‘44색 캐릭터 영상이 공개되어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스파이로 변신한 존 쿠삭과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 공리!

이번에 공개된 영화 <상하이>‘44색 캐릭터 영상존 쿠삭’, ‘공리’, ‘주윤발’, ‘와타나베 켄의 각기 다른 캐릭터와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다. 먼저 상하이에 잠입한 미 정보부 비밀 요원 역으로 열연한 존 쿠삭은 증거를 찾아 재빠르게 방을 수색하거나 몰래 함대 사진을 찍는 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느끼게 한다.

또한 맨 손으로 총을 든 일본군을 제압하면서 숨겨져 있던 무술 실력을 선보이는 그의 모습에서, 지적인 면모뿐 아니라 남자다운 터프한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중국 여배우의 자존심 공리는 미스터리한 여인 애나로 분해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몸매가 드러나는 화려한 치파오를 입고 카지노장으로 걸어들어오는 공리의 모습은 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애나는 일본 세력에 대항하는 저항군으로 비밀리에 활동하고 있는 인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 섹시한 매력으로 <상하이> 속 남자 주인공인 앤소니’(주윤발 분)를 위험에 빠뜨리기도 한다.

액션스타 주윤발의 귀환과 악랄한 카리스마 와타나베 켄!

애나의 남편이자 상하이 마피아 보스 앤소니역으로는 전설적인 액션 스타 주윤발이 열연한다. ‘앤소니는 중국인이지만 일본, 독일 등 열강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상하이를 주름잡고 있는 인물이다.

파티현장에서 벌어진 폭파 장면에서는 주윤발의 전성기를 연상케하는 화려한 권총 액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본 정보부 수장 다나카대좌는 <인셉션>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와타나베 켄이 맡았다.

다나카는 자신의 야망을 위해서라면 살인도 서슴지 않는 캐릭터로 진주만 공격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 ‘와타나베 켄의 서늘한 눈빛과 악랄한 카리스마는 그의 악역 연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44색 캐릭터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세계적인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은 <상하이>에서 곧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영화 <상하이>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공리23일 공식적인 첫 내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기자 회견, 레드 카펫, 인터뷰 등의 일정을 마치고 25일 다시 고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2차 세계대전의 서막을 알린 진주만 공격을 둘러싼 강대국들의 거대한 음모와, 역사도 막지 못한 운명을 다룬 초호화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상하이>는 오는 127일에 개봉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