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투개월 도대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올인하다?! 이색 설문 눈길!
우연과 필연 사이, 인연과 악연 사이에서 벌어지는 개성 강한 다섯 싱글들의 커플탄생 과정을 독특한 방식으로 그려내 개봉 전부터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코믹로맨스 <커플즈>가 네이트에서 이색 설문을 실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커플즈>소심한 젠틀남 유석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바칠 것 같은 슈스케 멤버’를 선정한 이번 설문에서 차세대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한 투개월의 도대윤이 50%의 지지로 1위로 뽑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것을 바칠 것 같은 슈스케 멤버 1위!
이번 설문에는 TOP5까지 진출한 슈퍼스타, 버스버스 장범준과 투개월의 도대윤을 비롯해 아쉽게 탈락했지만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이건율과 크리스까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이 중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50%의 지지를 얻은 투개월의 도대윤. 그 뒤를 이어 버스커 버스커의 장범준이 35%로 2위를 차지했고, 이건율과 크리스가 각각 10%와 5%로 3, 4위를 기록했다.
1위에 선정된 도대윤은 김예림과 결성한 투개월로 예선에서부터 주목을 끌었던 실력파 신예. 특히 도대윤은 뛰어난 기타 연주와 노래 실력으로 독특한 보이스를 가진 김예림의 보컬을 더욱 빛나게 하는 역할을 담당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무대 위에서 뿜어내는 카리스마와 달리 무대 뒤에서는 조용하고 수줍은 모습으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해 차세대 국민 남동생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그의 모습이 <커플즈>의 순정파 젠틀남 유석(김주혁)과 닮아 이번 설문에서 높은 지지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유석은 사랑하는 여자 나리(이시영)를 위해 전재산을 털 만큼 순애보적인 로맨티스트로, 새롭게 다가온 인연 애연(이윤지)과 커플이 되어가는 스토리를 통해 대한민국 싱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이색 설문으로 관객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하고 있는 2011년 최고의 코믹 로맨스 <커플즈>는 개성 강한 다섯 싱글들의 신비하고 놀라운 커플 탄생과정을 유쾌, 상쾌, 통쾌한 웃음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11월 3일(목) 개봉 예정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