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미스 리플리’ 이다해, 파격, 우아, 러블리 ‘7단 변신 퍼레이드’!

2011.06.17 09:34:11

미스 리플리이다해, 파격, 우아, 러블리 ‘7단 변신 퍼레이드’!

 

미스 리플리이다해가 ‘7단 변신 퍼레이드를 펼치며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이다해는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에서 살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펼치고 있는 장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상황.

극 중 생계를 위해 술집 여자의 나락에 떨어져야했던 장미리는 동경대 졸업이라는 단 한마디 거짓말을 시작으로 통째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됐다. 승승장구 전도유망한 호텔리어의 길에 입성해 능력을 인정받은 후 이제는 더 큰 성공을 위해 장명훈(김승우), 송유현(박유천)과의 사랑마저도 저울질하는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다해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통해 절망적인 술집 여자 장미리의 모습을 비롯해 희망에 부푼 신입 호텔리어의 모습, 그리고 사랑에 빠져 버린 여린 여인의 모습 등을 연출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감행하고 있다.

이다해는 일본 술집에서 일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내기 위해 빨간 머리, 금발 머리에 이어 연보랏빛 가발을 쓰고 등장했다. 실제로 이다해가 동대문시장을 돌며 20여개의 가발을 써본 후 골랐다는 3가지색 가발은 도발적인 이다해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가슴이 깊게 패인 타이트한 슬리브리스 검정 원피스와 매치한 3단 변신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다 

호텔 ‘a’에 입성한 후 이다해는 깔끔하고 단정한 호텔리어 룩으로 180도 변신했다. 새하얀 블라우스에 검정색 스커트를 입거나, 깔끔한 재킷을 걸쳐 입는 등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우아한 면모를 물씬 풍겨냈다 

그런가 하면 장명훈과 송유현과의 데이트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여인의 모습으로 전격 변신했다. 장명훈과의 데이트에서는 발랄한 그린색 도트무늬 블라우스에 하얀 미니스커트,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발랄함을 한껏 드러내는가 하면, 송유현과의 데이트에서는 스트레이트 헤어로 머리의 웨이브를 없애고 하얀 민소매 원피스로 청초함을 더했다.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모습부터, 우아하고 단정한 모습,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까지 다양하게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이다해의 팔색조 같은 매력은 장미리100% 빙의되어 완벽한 연기변신을 완성시켜내고 있다는 평가다.

제작사 측은 이다해는 기존에 있는 악녀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장미리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 패션과 헤어스타일 등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일반적이지 않은 장미리 캐릭터를 위해 이다해가 펼쳐내는 노력만큼 완벽한 장미리가 완성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 리플리는 성공을 위해 사랑까지도 거짓으로 하게 되는 등 거짓말의 수렁에 빠진 이다해의 모습과 함께 이다해-김승우-강혜정-박유천의 사각관계가 본격 점화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금지. >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