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퀸> 엄정화 고혹적 매력 넘치는 팜므파탈로 완벽 변신!
'서울시장후보의 아내가 댄싱퀸?!'이라는 설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황정민 * 엄정화의 최강 코미디 <댄싱퀸>의 히로인 엄정화가 하퍼스 바자,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엄정화, 카리스마 대폭발!! 고혹적 매력 넘치는 팜므파탈로 완벽 변신!
어쩌다 보니 서울시장후보가 되는 ‘황정민’과 우연히 댄스가수가 될 기회를 잡은 왕년에 잘 나가던 신촌마돈나 ‘엄정화’의 다이나믹한 이중생활을 그린 최강 코미디 <댄싱퀸>의 히로인 엄정화가 하퍼스 바자와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이미지 변신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과감한 노출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파워풀하고 관능적으로 변신하여 눈길을 끈다. 특히 긴 웨이브 머리와 <블랙 스완>을 떠오르게 하는 아이 메이크업, 각선미를 드러내는 레더 소재 드레스 등 팜므파탈적인 모습은 예고편에 등장하는 화려한 무대 의상의 <댄싱퀸> ‘정화’를 연상케 한다.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압도적인 섹시함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준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퀸 엄정화는, 이번 영화 <댄싱퀸>에서도 그녀의 춤과 노래 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와 그녀만의 생기 발랄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국민 연기파 배우 황정민, 엄정화가 서울시장후보와 댄스가수로 완벽 변신, 싱크로율 높은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영화 <댄싱퀸>은 2012년 1월 19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