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크리스티나의 ‘I believe’ <마이웨이> 뮤직비디오 공개!
언론시사회 이후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마이웨이>가 가수 이승철과 '슈퍼스타K3'의 TOP4출신 크리스티나의 듀엣곡 ‘I Believe’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I Believe'는 슈퍼스타 K3의 생방송 무대에서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이 크리스티나의 보컬에 반해 즉석에서 제안한 듀엣작업이 실현된 결과물로 탄생하게 된 곡. 꿈의 듀엣이라 불리는 이들의 명품 보컬은 영화 <마이웨이>의 거대한 스케일이 담긴 영상과 조화를 이루며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경성에서 함께 마라톤 대결을 벌이는 준식(장동건)과 타츠오(오다기리 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마이웨이>의 ‘I Believe’ 뮤직비디오는 이들이 노몬한, 소련, 독일, 그리고 프랑스의 노르망디에 이르기까지 겪는 2차 세계대전 속의 치열한 전쟁을 차례로 보여주며 장엄한 스케일과 함께 둘 사이의 관계가 적에서 서로에게 희망이 되어가는 과정을 펼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이웨이>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생생한 영상과 치열한 전장을 뒤로 하고 다시 함께 달리기를 시작하는 두 남자의 모습이 엔딩 클라이맥스를 장식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더해주고 있다.
<마이웨이>의 강제규 감독과 장동건 역시 뮤직비디오로 제작된 이승철과 크리스티나의 듀엣곡 ‘I Believe’를 감상하고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강제규 감독은 “남녀간의 사랑과 이별을 다룬 노래지만, 사랑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어, 헤어짐과 같은 감정들이 관통하는 지점이 영화와 잘 맞는다”며 뮤직비디오 제작을 반겼고, “이승철의 보컬은 언제 들어도 대한민국 최고”라고 극찬해 최고간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장동건 역시 “오케스트라 음이 영화와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다”며 감상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I Believe’ 뮤직비디오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마이웨이>는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등 한중일 대표 배우에 연기파 배우 김인권까지 가세해 2차 세계대전이라는 역사의 소용돌이에 휩쓸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12월 21일(수) 개봉할 예정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