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강예원-이제훈 <점쟁이들> 범상치 않은 비주얼 공개!
영화 <점쟁이들>이 형형색색의 차림을 한 점쟁이들 50 여명이 모여 범상치 않은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비주얼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점쟁이들> 범상치 않은 기운 물씬! 단 한 장의 스틸 공개!
대한민국 최초 ‘수퍼 히어로’ 무비 <점쟁이들>은 전국 팔도에서 엄선된 초인적인 능력의 소유자 ‘점쟁이들’이 전대미문의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울진리’로 가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국내 작품에서 한번도 접해보지 못했던 ‘수퍼 히어로’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을 담은 것으로, 이들이 뿜어내는 범상치 않은 기운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 끈다.
형형색색의 개성강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점쟁이’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며 이들이 가진 능력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코미디의 대부 김수로와 <헬로우 고스트>, <퀵>의 흥행퀸 강예원, 그리고2011년 신인남우상을 휩쓸며 섭외 1순위로 떠오른 차세대 스타 이제훈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울진리에서 벌어질 엄청난 사건과 이들이 보여줄 초인적 능력에 대해 한껏 기대를 높인다.
강원도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 뜨거운 열정으로 한창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초 ‘수퍼 히어로’ 무비 <점쟁이들>은 2012년에 관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