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김혜선, 생애 첫 노출! <완벽한 파트너>파격적 연기 변신!

2011.10.31 10:21:16

김혜선, 생애 첫 노출! <완벽한 파트너>파격적 연기 변신!

올 가을 유일한 로맨틱 섹시 코미디 <완벽한 파트너>에서 김혜선의 생애 첫 노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완벽한 파트너>는 슬럼프에 빠진 스승과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으면서 화끈한 연애담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로맨틱 섹시 코미디를 표방 한 만큼 영화 속 수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김혜선의 파격적인 전라 노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혜선은 새로운 요리 개발이 시급하지만 슬럼프에 빠진 채 고민하다가 ‘연애’를 해보라는 주변의 조언에 힘입어 훈남 요리 보조 ‘민수(김산호)’를 유혹해 화끈한 연애를 하게 되는 요리 연구가 ‘희숙’ 역할이다.

김혜선은 극 중에서 제자의 아이디어를 훔치는 것도 서슴치 않으며 소기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뜨거운 연애를 하는 희숙 역할을 연기, 전라 노출까지 불사했다. 김혜선의 이러한 연기 변신은 데뷔 22년 만에 처음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김혜선은 “<완벽한 파트너>가 여배우의 노출만 무기로 내세우는 야하기만 한 영화였으면 출연을 고사했을 것.” 이라면서 “박헌수 감독의 톡톡 튀는 시나리오와 섹시하고 적극적인 ‘희숙’ 역할이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 시대를 풍미한 원조 여신이자 최고의 미녀 스타로 최근까지도 끊임없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혜선은 <완벽한 파트너>에서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올누드 정사씬 등 수위 높은 노출씬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180도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섹시한 2차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후, 김혜선의 파격 노출 등으로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완벽한 파트너>는 <결혼이야기> <싱글즈> 각본으로 매 시대마다 국내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평가받았던 박헌수 감독이 선사하는 로맨틱 섹시 코미디로 영화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오는 11월 17일 개봉하는 <완벽한 파트너>는 대한민국 로맨틱 코미디의 전설 <싱글즈>의 각본을 담당한 박헌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영호와 김혜선이 출연하는 로맨틱 섹시 코미디로 상상을 초월한 화끈 짜릿한 연애담으로 色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금지. >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