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新엄친딸 '장하진', 수능응원가 화제! ‘공신’ 차길영 합세!

2011.10.27 23:33:56

 

소녀시대 멤버 될 뻔했던 '장하진', 수능응원가 화제! 공부의 신 ‘차길영’ 합세!

 

 

 

소녀시대 맴버들과 함께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3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모두 포기하고 카이스트(KAIST)에 입학해 화제를 모았던 新대표 엄친딸 ‘장하진’이 '수능 응원가'를 불러 화제다.

차세대 ‘엄친딸’ 장하진과 ‘공부의 신’ 차길영의 남녀 혼성 듀엣과 학생들의 마지막 합창이 돋보이는 이번 '수능 응원가'는 2012학년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적극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가수 김한철의 ‘슈퍼스타(Super Star)를 개사하여 “괜찮아, 잘 될거야!”라는 수능 응원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무엇보다도 이번 수능응원가 프로젝트(뮤직비디오 및 인터뷰)에서는 공부를 하기 위해 성공과도 같은 에스엠(SM) 연습생 생활을 포기하고 명문 카이스트(KAIST)에 입학한 ‘장하진’의 소녀시대 못지 않은 숨겨진 노래, 댄스 실력 그리고 에스엠(SM) 연습생 시절 이야기,카이스트에 입학한 공부 비법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수험생들을 둔 학부모 및 가족, 친구, 군인, 외국인, 삐에로, 어린이등 모두가 참여하여 용기와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하진은 수능 응원의 메시지로 "수능이 코앞으로 점점 다가오는 시점에서 이제 총정리를 해야 할 시간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긴장을 덜하기 위해서라도 평소 때 공부하던 페이스 그대로 계속 공부 했으면 좋겠고, 많이 힘들텐데 조금만 참으면 기적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능 응원가를 함께 한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은 전국 27만명의 수학인강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매머드급 강사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인강’ 수강생을 제외한, 직접 가르친 학생들 중에 서울대 입학만 158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에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인기 방송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현재 하루 3-4시간 밖에 못 자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카이스트(KAIST)에서 경영학 석박사과정을 밟고 있어, 카이스트(KAIST)에 다니고 있는 ‘장하진’과는 특별한 인연이 있다.

또한 재미있는 강의법과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학생들 사이에서 영어 얼짱 강사 '레이나'와 함께 원조 얼짱 강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차길영은 KBS2TV 드라마 '부자의탄생'과 '결혼해 주세요'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색 경력도 갖고 있다. 특히 극동 방송 라디오(서울 기준FM 106,9MHz, AM 1188KHz)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10분에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도 진행하며 학부모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1월 10일 목요일 날 치러진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