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자단-금성무-탕웨이 <무협>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만난다!
견자단-금성무-탕웨이의 드림 캐스팅과 <첨밀밀> <명장>의 진가신 감독이 연출, 올해 칸 영화제의 화제작이었던 액션 대작 <무협>의 주연 금성무-탕웨이가 기자회견, 갈라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부산영화제 오픈토크에 참석, 해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9일 공식 일정인 갈라 프레젠테이션 상영을 앞두고 해운대 비프 빌리지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는 오픈토크에 참석하는 금성무-탕웨이-진가신 감독. 국내외 영화 팬들은 아시아의 두 배우를 만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로 벌써부터 아시아는 물론 많은 해외 팬들의 운집이 예상된다.
특히 <무협>으로 처음 부산영화제를 찾는 금성무와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탕웨이의 오픈토크 참여는 그 동안 두 배우를 쉽게 볼 수 없었던 국내외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특별한 토크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성무-탕웨이는 오픈토크에 이어 갈라 프레젠테이션의 레드카펫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한국 관객들을 직접 만나 부산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스타일과 스케일을 겸비한 리얼액션, 무공을 감춘 고수와 프로파일러의 대결이라는 현대적 스토리라인, <첨밀밀> <명장>의 진가신 감독의 유려한 연출, 견자단 금성무 탕웨이라는 드림캐스트까지 고루 갖춘 신개념 액션 영화 <무협>은 10월 27일 한국 개봉 예정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