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장근석 애인보다 더 갖고 싶은 <너는 펫> 티저 포스터 공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하늘과 ‘펫’ 캐릭터와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장근석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너는 펫>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인기몰이 중이다.
김하늘-장근석 ‘주인님’과 ‘펫’만 할 수 있는 이색 커플 포즈 포스터 공개!
11월 개봉을 확정한 <너는 펫>은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지은이(김하늘)에게 굴러들어 온 정체불명의 강인호(장근석). 기꺼이 펫이 되겠다는 그와 절대권력 주인님이 된 은이가 펼치는 연애, 그 이상의 로맨스.
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님’과 ‘펫’의 관계를 한눈에 보여주는 예사롭지 않은 커플 포즈가 단연 눈에 띤다. ‘내가 제일 잘 나가’라고 말 하듯 자신 있게 걷어붙인 쭉 뻗은 다리로 펫을 지배하고 있는 김하늘과 주인님을 떠받들고 있는 장근석의 포즈는 야릇한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결코 쉽지 않은 포즈를 취해야 했던 두 배우는 촬영 당시 “이건 포스터 촬영이 아니라, 써커스야. 너무 힘들어”라면서도 슛이 들어가면 절대권력 주인님 포스와 저항불능 필살애교 펫의 미소로 바로 들어가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티저 포스터 공개로 ‘주인님’ 김하늘과 ‘펫’ 장근석의 실체를 드러내며 영화에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배가시킨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 개봉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