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여인의 향기’ 소아암 환우 위한 특별 콘서트위해 연기자 총 출동!

2011.08.24 16:44:35

여인의 향기소아암 환우 위한 특별 콘서트위해 연기자 총 출동!

주말 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여인의 향기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9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주연 배우들과 OST 가수들이 참석하는 특별 콘서트가 열린다. ‘여인의 향기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콘서트로, 극중 암선고를 받고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극중 연재의 설정과 무관하지 않은 셈이다.

이날 콘서트에는 여인의 향기주역들인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 서효림이 직접 참석, 드라마와 관련된 토크는 물론 직접 노래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침 콘서트가 열리는 911일은 여인의 향기마지막 회가 방송되는 날로 배우들과 시청자들에게는 더욱 의미 깊은 날이 되는 것.

무엇보다 이날 콘서트에는 여인의 향기’ OST를 빛내준 최고의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드라마 삽입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전 음원사이트를 석권했던 'You are so beautiful'을 부른 JYJ 김준수 역시 출연할 예정. 김준수는 여인의 향기’ OST를 부른 것 이외에도 이미 지난 5회에서 극중 연재(김선아)가 흠모하는 동명의 인기가수로도 특별 출연한 바 있어 여인의 향기와는 특별한 인연을 맺었던 상황이다. 김준수는 이번 콘서트에 참여함으로써 여인의 향기의 마지막까지 함께 하게 되며 그 특별한 인연을 마무리하게 됐다.

여기에 여인의 향기’ OST에 참여한 가수들도 대거 참석, 달달한 듯 로맨틱한 러브송부터 연재와 지욱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애틋송까지 여인의 향기를 뜨겁게 달구었던 인기곡들을 모두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 개최로 생기는 수익금 전부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담낭암에 걸려 시한부를 선고받은 연재가 주인공인 만큼 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해 작은 배려와 도움을 주고 싶다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취지가 모아진 결과다. 11일 열리는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이미 해외 팬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여인의 향기는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별을 선언한 연재와 연재의 암투병 사실을 지욱이 알게 되면서 파장을 예고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감동과 재미, 메시지와 유쾌함을 안겨주고 있는 SBS ‘여인의 향기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50분에 방송된다.

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금지. >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