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박성웅 ‘영광의 재인’ 전격 합류! 천정명-이장우와 운명적인 맞장!

2011.08.23 08:55:26

박성웅 영광의 재인전격 합류! 천정명-이장우와 운명적인 맞장!

배우 박성웅이 KBS 새 수목극 영광의 재인에 의리의 출격을 결정했다.

박성웅은 KBS 2TV ‘공주의 남자후속으로 오는 1012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에서 이장우의 사촌형이자, 손창민이 회장으로 있는 거대상사의 후계자를 노리는 서인철 역을 맡았다.

극중 서인철은 시원시원하고, 이해심 많으며 뛰어난 머리에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완소남이다. 하지만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들은 서인철이 자기가 원하는 것을 갖기 위해 만들어놓은 설정.

서인철은 자기가 원하는 목표를 위해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는 계산적인 야심가이기 때문이다. 조카 서인우(이장우)를 제치고 거대상사 회장인 서재명(손창민)의 인정을 받기위해 냉철한 행보를 거듭하는 비밀을 감춘 인물이기도 하다.

영광의 재인은 야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상처 많은 주인공들이 자신의 운명을 극복하고 성공에 이르는 고군분투 과정을 그려낼 예정. 2010년 대한민국을 들끓게 만들었던 제빵왕 김탁구의 강은경 작가와 이정섭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성웅은 제빵왕 김탁구에서 조진구 역을 맡아 강은경 작가, 이정섭PD와 함께 작품을 했던 것이 인연이 되어 영광의 재인에 합류하게 됐다. 서인철 역을 맡아달라는 제의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의리 있게 작품 출연을 결정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박성웅은 오랜 시간 연예인 야구단 ()’의 에이스로 활동을 펼치는 등 수준급의 야구실력을 갖추고 있는 상황. 사회인 야구시합에서 만루 홈런을 치는 등 야구에 관해 열혈 마니아인 만큼 신 개념 야구드라마를 표방하는 영광의 재인의 합류에 설레임을 드러내고 있다.

태왕사신기’, ‘에덴의 동쪽’, ‘카인과 아벨’, ‘제빵왕 김탁구등 다수의 히트작에서 개성 넘치는 관록의 연기를 펼쳤던 박성웅이 선보일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광의 재인20105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국민드라마반열에 오른 제빵왕 김탁구의 강은경 작가-이정섭PD가 다시 뭉쳐 하반기 안방극장을 물들일 기대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영광의 재인에는 베테랑급 중견 연기자 최명길과 손창민 이외에도 천정명, 박민영, 이장우 등이 출연을 확정지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재-재배금지. >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