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혜, <보스> ‘레빗테일’ 헤어스타일 화제!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서 열연 중인 왕지혜의 헤어연출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왕지혜는 <보스를 지켜라>에서 보브 컷 느낌의 단발 머리로 페이스 라인은 따라 머리를 커트 하여 조금 더 갸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쵸코 브라운 헤어 컬러의 층을 낸 단발은 시크 하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을 주어 좀 더 여성스럽고 지적인 스타일로 완성시켰다.
특히 원피스나 블라우스를 활용한 여성스럽고 세련 된 패션과 어울리게 옆머리는 최대한 쫙 붙여 넘겨주고 긴 앞머리는 옆 가르마로 내려주며 짧은 단발머리를 하나로 묶어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한 층 더 살렸다.
짧은 꽁지머리가 마치 토끼 꼬리를 닮았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왕지혜의헤어스타일일명‘레빗 테일(Rabbit tail)’은 긴 머리를 묶었을 때보다 더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턱 선과 목 선이 드러나 더욱 여성스러워 보이게 한다는 평이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왕지혜 머리’, ‘레빗테일’ 등의 연관 검색어를 낳으며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트랜드로 급 부상 중이다.
세련된 패션과 헤어 스타일뿐만 아니라 코믹연기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몰이 중인 왕지혜의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