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 반말송)’ 14일 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반말송’이 정용화 작사.작곡으로 오는 14일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 반말송)’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공개 된다.
이번 음원은 ‘우리 결혼했어요2’ 에서 촬영 중 UCC를 촬영하여 올리는 미션을 수행,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 2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각국에서 UCC를 패러디 하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UCC 공개 이후 팬들의 관심도 또한 높아 음원 공개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었다.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였던 노래로 반말송을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채워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 될 노래는 프로그램에서 공개되었던 ‘반말송’이라는 제목이 아닌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 반말송)’라는 곡명으로 제목이 바뀌고,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가사에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쉬운 멜로디에 가볍고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정용화 혼자만의 노래로 재 편곡되었다.
한편 CNBLUE는 현재 일본 새 싱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오사카를 시작으로 일본 내 4개 도시의 제프 투어 공연 중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