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점핑(JUMPING)’ 티저 영상 전격 공개 화제
한류 스타로 급부상 한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새 앨범 ‘점핑 jumping’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티저 영상은 카라 멤버들의 한 층 더 성숙되고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더욱 파워풀한 안무와 의상으로 카라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지난 미니 3집[루팡 이후 9개월만의 국내 컴백에 카라의 컴백만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 앞서 공개된 새 앨범 점핑(jumping) 의 재킷 사진을 접한 팬들은 카라의 화려한 변신에 이번 앨범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카라 역시 일본 데뷔 성공에 이어 오랜만에 국내 컴백을 앞두고 긴장되고 설레는 국내 컴백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미니 4집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점핑은 한국과 일본의 관계자들을 단번에 매료시킨 강력한 팝 댄스의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DSP와 스윗튠(Sweetune)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야심작이며, 80년대 유로 팝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합쳐져 카라 만의 스타일로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와 일본에서 점핑으로 활동하게 될 카라는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 싱글 2집으로 일본에서 발매 후 11월 중순 국내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된 미니 4집으로 발매된다.
현재 카라는 일본에 머물면서 싱글 2집 발매 프로모션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일본에서의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후 귀국하여 국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10일 자정에는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등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