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 돌아왔다. 동안의 적인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과 보습,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그리고 노화 피부 재생 등 거칠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야 할 계절인 것이다.
이런 상황에 발맞춰 자연 친화적인 코스메틱 전문기업인 ‘뷰티한(BEAUTYHAN)’에서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회사와 손잡고 신제품 ‘안티에이징 리프팅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걱정을 덜어준다고 하니 특별한 대비책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둘러보자.
식약청에서 이중기능성 인증 화장품으로 품질을 보장하는 뷰티한 안티에이징 리프팅 에센스는 미국,유럽,일본의 특허를 획득하여 지방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보르피린 성분이 5% 함유되어 있다. 프랑스 Sederma 사에서 개발한 정품성분으로 100% 천연 식물성 재료인 백합과에 속하는 약용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원료이다. 임상실험 결과 지방세포를 자극하고 생성을 촉진시킨다고 밝혀졌으며, 이미 해외 고가의 제품들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와 효능을 인정받아 인기를 끌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뷰티한 안티에이징 리프팅 에센스에는 보르피린 성분 뿐 아니라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쉐어버터, 녹차 추출물, 콜라겐 등 자연 친화적인 성분들로 얼굴의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이 가능한 일명 ‘동안크림’이나 ‘볼륨크림’, ‘동안화장품’의 최신작으로 출시 이전부터 이미 선주문 쇄도에 품절 사태가 예상되고 있다.
흰색의 에센스 타입에 수분감이 충분한 제품으로 사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스킨을 바른 뒤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가볍게 두드려 준다. 주름 및 꺼진 부위에는 집중적으로 한 번 더 발라주면 된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재의 뷰티한은 2009년 런칭하여 국내 및 수출용 기능성 헤어, 스킨테라피 제품의 기획 및 판매까지 같이 하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역사는 다소 짧지만 그만큼 전 과정을 전문적으로 연구 및 관리하기에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단계를 최소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초고속 배송도 자랑거리 중 하나이다.
뷰티한 담당자 김승민 실장은 “뷰티한 제품은 과학의 기술에 자연의 생명력이 담겨있는 천연성분만을 원료로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뷰티한 ‘안티에이징 리프팅 에센스’는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그리고 목주름 등 얼굴 각 부위별로 나타나는 주름을 개선할 수 있으며, 피부 미백 또한 효과가 탁월합니다.”라며 자연 친화적인 코스메틱 전문기업다운 제품의 품질을 자신했다.
【장승영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