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LG생활건강,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씨앗’ 출시

2012.05.08 06:46:50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시판 전용 브랜드씨앗(Ciaat)’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2006년 방판 전용 브랜드청윤진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뛰어들어 지난해 약 8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이번에 선보이는씨앗(Ciaat)’ 은 시판 전용 브랜드로 화장품 브랜드숍보떼와 홈쇼핑 채널 등에 주력하며, 더욱 대중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키워나가기로 했다.

 

특히, 씨앗(Ciaat)에서는 올 여름 다이어트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전체 12(홈삼류, 비타민류 등)의 제품 중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만 5종류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해 다이어트 시장이 약 2천억원의 규모이며 올해도 약 10% 정도 성장할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LG생활건강은 화장품과 건강 음료사업에서 축적한 기술적 노하우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접목시켜 기존 다이어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이어트 제품은씨앗 슬림 14 다이어트씨앗 프렌치 쁘띠 다이어트’ , ‘씨앗 핫 다이어트등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3, ‘씨앗 다이어트 에프’ ‘씨앗 다이어트 씨등 타블렛 제품 2종 등 총 5종이다.

 

특히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숍인보떼에서는슬림 14 다이어트, 홈쇼핑 채널에서는프렌치 쁘띠 다이어트핫 다이어트 온등을 판매하며 채널에 따른 주력제품을 다양화하고, 특정 원료에 국한되던 기존 다이어트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개념의 프로그램 제품을 도입했다.

 

LG생활건강 Ciaat 담당자는최근 다이어트 시장은 살을 빼면서 영양을 강조하는 프로그램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씨앗의 다이어트 제품들은 뷰티와 건강음료사업의 노하우를 축적한 LG만의 독창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기존 시장에서 더욱 차별화 될 것라고 밝혔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6길 33, 1313 (여의도동 맨하탄빌딩)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편집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