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대표이사 박진선)에서 조림, 볶음 요리를 쉽고 맛있게 할 수 있는 ‘샘표 조림볶음용 맛간장’을 새롭게 출시했다.
‘샘표 조림볶음용 맛간장’은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샘표 양조간장에 파, 양파, 마늘, 사과, 배 등의 다양한 국산 재료를 넣고 달여서 만든 간장이다.
양조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이 요리의 깊은 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10가지 다양한 양념과 과일을 달이고 숙성시켜 조림볶음용 맛간장 하나만으로도 맛있는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조리 시 별도의 양념을 따로 넣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일반간장 대비 염도를 0.5%~1% 낮춰 짜지 않고, 음식의 부드러운 맛을 더욱 강조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MSG와 합성보존료, 합성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요리의 신선함을 한층 살려준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백화점,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930㎖ 한 병에 7,40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한편, ‘샘표 조림볶음용 맛간장’의 출시를 기념하여 맛간장이 꼭 필요한 직장맘들에게 조림볶음용 맛간장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개 회사에 직장맘 인원수만큼 샘표 맛간장을 보내준다.
【김인숙 기자 news7@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