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수 천명의 사람들이 어디론가 사라지고 있다, ‘실종 : 충격적 사실들’

2011.03.25 08:08:58

 

안토니오 반데라스에게만  보이는 그 곳의 진실과 리얼한 충격적 장면들을 엿볼 수 있는 <실종 : 충격적 사실들> 예고편 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은 역사적 실화를 바탕으로1976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그 곳에서 벌어지는 시위와 혼탁한 시대적 분위기를 보여주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그리고 이어지는 충격적 사실, 3만 명의 국민들이 고문을 당하고 살해당했다. 라는 자막을 통해 영화에 대한 극도의 공포와 호기심이 자극된다. 교차 되어 지는 실종자 유족들의 시위와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영화의 흥미로움과 관심이 최대로 치닫는다. 열변을 토하는 그녀 엠마 톰슨, 이 영화에서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아내로 열연하는  엠마 톰슨은 곧 사라진다. 실종자들 중 한 명이다. 이들의 불행한 운명은 그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 숙명처럼 다가온다. 비밀스러웠던 독재 정권의 극악무도한 행동은 노골적으로 바뀌어가고, 안토니오 반데라스에게만 보이는 실종자들의 생사. 그에게 보이는 상상처럼 느껴지는 그 모든 것들이 진실일까? 숙명적인 운명을 되 바꿔 놓을 한 남자의 영적인 능력의 진실이 <실종 : 충격적 사실들>에서 오늘 최초로 공개 될 예정이다.        


영화는 아르헨티나의 극악한 독재정권에 시민들이 하나 둘 사라지기 시작한다.

시끄러운 아르헨티나의 불안정한 사회 속에 화목한 가정의 가장 카를로스는 지식인으로써 아동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그의 아내 세실리아는 독재정권의 부정부패에 맞서 불편한 진실들을 기사화하는 신문 기자이다. 어느 날 그녀가 버스 시위 이후 점차 사라지는 학생들과 사람들에 대해 국가적인 음모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기사를 써내려 가기 시작한다. 그날 이후 카를로스의 아내 세실리아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아무런 단서도 없이 사라진 그녀를 사무치도록 그리워하게 되는 카를로스와 딸 테레사.


아내가 실종 된 후 카를로스에게 영적인 능력이 생겨났다. 실종자들의 가족들과의 교감을 통해 실종자들의 위기에 놓여진 순간들을 상상할 수 있는 능력. 그의 능력으로 밝혀지는 아르헨티나 독재정권의 충격적인 음모와 사실들. 카를로스의 영적인 능력으로 결국은 시민들 속에 숨어있던 스파이까지 찾아내게 되고, 모든 실마리가 풀려갈 찰나 결국 딸 테레사까지 사라져 버린다.

그의 영적인 능력으로 자신의 딸과 그리고 위기에 빠진 실종자들을 구출 해 내기 위해 상상 속의 끔찍한 그 곳으로 향하기 시작 하는데…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