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조선시대의 패셔니스타! <조선명탐정> 의상 전시 인기!

2011.01.14 20:50:00

조선시대의 패셔니스타! <조선명탐정> 의상 전시 인기!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이 이번에는 오프라인에서 다시 한 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실제 김명민과 한지민이 입었던 의상을 전시하고 있는 것. 전시가 끝난 뒤에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상을 증정할 예정이라 영화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조선명탐정>의 명품의상을 직접 본다! 찍고 즐기는 포토존 인기!

조선 최초 탐정극 <조선명탐정>이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바로 김명민과 한지민이 입었던 의상을 전시하는 포토존을 설치한 것. 두 배우가 직접 착용했던 의상이자, 의상감독이 해외 출장까지 불사했던 명품의상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몰리고 있다. 지난 19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설치된 포토존은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붙들며 <조선명탐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데 한 몫 톡톡히 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된 의상은 캐릭터 포스터 속 명탐정이 입은 도포와 한객주가 야릇한 눈빛으로 명탐정의 혼을 쏙 빼놓았던 아름다운 의상으로, 뺀질이 한량 명탐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한객주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 낸 작품이다. 포토존 전시가 끝난 뒤에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의상을 선물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영화 의상을 가질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이번 경품 이벤트에 더욱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돋보이는 비주얼! 조선 최고의 탐정을 업그레이드시키다!

영화 <조선명탐정>은 조선 최초의 명탐정, 탐정을 돕는 개장수, 비밀을 간직한 한객주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캐릭터의 재미를 한껏 살려주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의상이 등장해 보는 재미 또한 더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의상은 또한 제작진의 치밀한 계산이 녹아있기도 하다. 더러움을 참지 못 하는 성격을 보여주는 깔끔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명탐정의 도포와 양쪽에서 팔랑거리는 모양이 개의 귀를 연상시키는 개장수의 모자, 여성스러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갖춘 한객주의 의상 등 각기 캐릭터에 맞는 개성을 세심하게 부여했다.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조화를 이룬 <조선명탐정>은 오는 127일 개봉한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http://blog.naver.com/s1031j]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