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EMK뮤지컬컴퍼니, 2011년 뮤지컬 라인업 발표

2010.12.08 08:32:23

15일부터 다양한 혜택의 ‘Bravo’회원 모집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등 국내에 새로운 라이선스 작품들을 성공적으로 소개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EMK뮤지컬컴퍼니가 2011년 화려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다양한 공연 관람 서비스를 갖춘 ‘BRAVO 연간회원 패키지’의 판매에 들어간다.


라인업 작품들 중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2011년 10월로 예정되어 있는 뮤지컬 ‘엘리자벳’. 지난 10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뮤지컬 콘서트를 통해 일부 넘버가 공개되며 화제를 일으켰던 ‘엘리자벳’은 1992년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초연된 이후 유럽각지와 일본에서 공연되며 20여 년간 인기몰이를 해오고 있다. 그 만큼 국내 팬들 또한 ‘엘리자벳’의 공연소식을 손꼽아 기다려 온 것은 물론 각 분야의 스태프들, 배우들 또한 참여를 원하며 욕심 내는 작품으로 벌써부터 화려한 캐스팅과 최고의 스태프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또한 침체된 2010년 공연계에서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확실한 티켓파워를 보여줬던 히트 작품들의 컴백이 예정되어 있다. 먼저 2011년 3월부터는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몬테크리스토’의 공연이 시작된다. ‘지킬앤하이드’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최신작으로 관심을 모았으며, 소설을 원작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0년 4월 초연 당시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옥주현, 차지연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더욱 화제를 일으키며 98%를 넘나드는 유료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대중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와 기억에 남는 멜로디 그리고 화려한 캐스팅 등이 어우러져 뮤지컬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5월에는 초연 당시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 김준수, 서범석, 민영기, 배해선, 정선아 등 최고의 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뮤지컬 ‘모차르트’ 가 성남아트센터에서 재공연된다.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와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의 작품으로 유럽 음악의 웅장함과 화려한 선율을 자랑하며, 천재 모차르트를 록스타의 모습으로 재해석하여 관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서는데 성공한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2010년 더 뮤지컬 어워즈 4관왕, 2010년 한국뮤지컬대상 4관왕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였다.


이 외에도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만족시킬 최고의 가족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라이선스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2008년 세종문화회관에서 초연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이 작품은 도로시와 허수아비, 양철맨, 사자가 함께하는 신나는 모험이야기로 너무나도 친숙한 음악 ‘Over the rainbow’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오리지널 라이선스 공연으로 기대 이상의 수준 높은 가족 뮤지컬이다.


그리고 가을 다시 돌아온 야넥 레덱츠키(Janek ledecky)의 체코 뮤지컬 ‘햄릿’을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대 햄릿 김수용을 시작으로 고영빈, 성두섭, 신성록, 임태경, 박건형, 이지훈, 윤형렬, 김승대 등 국내 최고의 남자배우들이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 ‘햄릿’은 빠른 전환의 역동적 무대와 화려한 의상과 조명 그리고 락과 재즈, 라틴 음악 등 장르를 망라한 수준 높은 음악이 어우러져 “셰익스피어의 원전을 유럽의 선율 속에 가장 잘 표현해낸 작품”이라고 평가 받았다. 마니아 층이 두터운 작품인 만큼 앵콜 공연되는 뮤지컬 ‘햄릿’의 인기도 기대가 높은 작품이다.


뮤지컬 팬들이라면 누구나 꼭 보고 싶어 할 매력적인 작품들로 2011년을 준비중인 EMK뮤지컬컴퍼니에서는 공연을 보다 좋은 좌석으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특권과 저렴한 가격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Bravo’ 연간회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0년 완성도 높은 작품수준과 화려한 캐스팅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신뢰를 얻은 EMK뮤지컬컴퍼니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한 달간 만 구입 가능한 상품이며, 가입 시 예매권과 함께 EMK뮤지컬컴퍼니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함께 받을 수 있다.


‘Bravo 연간회원 패키지’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각 공연들의 티켓 오픈 일 하루 전 선 예매의 특권이 주어진다. 일반적으로 실력 있는 뮤지컬 스타들이 캐스팅되고 인기 많은 작품들의 경우 좋은 자리를 예매하는 것은 쉽지 않을뿐더러 원하는 날짜의 좌석을 구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회원들에게 티켓오픈 전 누구보다 먼저 좋은 자리를 예매할 수 있는 선 예매라는 새로운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


또한 패키지 티켓은 연회비의 20%에 해당하는 추가 티켓이 제공되며 관람 시에 티켓 1장당 1권의 프로그램을 증정한다. 게다가 별도의 회원 전용 콜 센터를 운영하며, 모든 공연장에 브라보 회원 전용창구를 개설해 이용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EMK 문화공연 소식 알림이 서비스 (메일, SMS 등을 통한 소식지 전달) 제공 및 제작발표회, 프레스콜 등의 참석기회 등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였다.


뮤지컬을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기회! ‘Bravo 연간 회원 패키지’ 12월 15일부터 2011년 1월 14일까지 딱 한달 동안만 한정 판매 될 예정이니 미리미리 정보를 살펴보자. 자세한 정보 및 패키지 구매는 인터파크 티켓예매사이트를 통하여 가능하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